티스토리 뷰



무소음 기능과 알람기능을 갖춘 멀티 스톱워치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소음걱정없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작동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스톱워치네요.


http://10x10.co.kr/ 텐바이텐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물품이네요.

■ Package

▲ 가격은 4500원이고 포장은 매우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  제품구성

▲ 제품구성은 Digital Multi Clock 본체와 한글설명서 한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AAA형 건전지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왕이면 건전지도 2개 정도 함께 판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외형 디자인
<Front View>
▲ 멀티 스톱워치의 전면부 모습으로 시계 표시부가 있고, MODE, RESET, START/STOP 이렇게 3개의 버튼이 보입니다.
<Rear View>

▲ 후면부에는 AAA형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 곳이 있고, 벨트나 가방끈에 부착할 수 있는 집게가 있고, 집게 안쪽을 보면 멀티스톱워치를 책상위에 세워놓을 수 있게끔 거치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알람시 소리가 나오는 스피커 부분과 무소음 on/off 버튼이 있고, 어두운곳에서 시계를 볼 수 있도록 3초간 백라이트를 켜주는 라이트 버튼이 있습니다.

▲ 멀티스톱워치는 총 4가지의 색상이 있습니다. 디자인이 좀 투박하고, 더 슬림하고 매끄럽게 만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톱워치 기능에서 버튼감이 부드럽지 못한 관계로 손톱을 이용하여 눌러줘야 되어서 조금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 후면부에 집게 부분을 제거해주고 AAA형 건전지를 넣어주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 특징
제품 사이즈 : 가로 7cm x 세로 4.5cm x 폭 2cm
AAA형 건전지 한개면 OK
거치대 기능과 집게 기능
소음 걱정 끝! 무소음 on/off 가능
블루 백라이트 기능
MODE 버튼을 누를 때마다 현재시각->초시계->알람설정->시간/요일/달력 설정->현재시각 순서로 변경됩니다.
디지털 멀티 스톱워치를 간단하게 사용해보니 스톱워치(초시계) 기능이 있어 초시계 작동시 RESET 버튼을 누르면 초시계는 멈추지만 내부적으로 2차 초시계는 계속 진행이 되어 편리하게 스톱워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정각 알람 기능과 알람기능을 통해 직장인이나 수험생에게 편리한 디지털 멀티 스톱워치입니다. 그리고 백라이트 기능이 있어 야간에도 편리하게 시간을 볼 수 있으며, 12/24시간제 표기도 가능합니다.
MODE 버튼을 눌러서 스톱워치와 알람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 기능이 많다보니 버튼 누를때 조금 헷갈릴 수도 있겠습니다. 예전에 사용해보았던 호출기 같은 외형을 지니었지만, 좀더 투박한 형태의 외형 모습입니다. 좀더 슬림하게  디자인되고, 버튼감도 조금 더 부드럽게 만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멀티 스톱 워치의 기능을 사용해보는 모습은 하단부 동영상으로 첨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