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자가 가장 많이 애용하는 은행은 신한은행입니다. 아이폰에도 신한은행뱅킹 어플을 설치하였죠.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하였더니 '신한 My Car 대출'이라는 것이 있더라구요. 자! 그럼, 차를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한 My Car 대출 홍보 동영상부터 보실까요?
 

 

http://www.shinhan.com/etc/marketing/mycar.html  

신한은행은 필자도 자주 애용하는 은행이므로, 꽤 친숙한 은행이어서 신뢰가 갑니다.  최근에 유재석씨가 CF에 나오기도 하였는데요. 그럼 신한카드 대출의 장점을 보실까요?


차를 사게 사는 좋은 방법인 신한 My Car 만의 특별 우대 서비스로 할부취급수수료가 없고, 자동차에 근저당 설정을 하지 않으며, 인지세 이외에 별도의 추가비용이 없다고 하네요. 정말 유리하게 새 차를 뽑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할부시에 취급 수수료가 없다는 점은 정말 자동차 가격 외에는 이자가 붙지 않으므로 정말 좋네요.

각 카드사의 자동차 대출 비교표를 한번 보실까요?
H,S 사와 비교해보면 취급수수료가 없고, 차량 담보 제공도 없습니다. 할부기간은 최대 60개월이 가능하고, 대상차종은 승용차, 16인승 미만의 모든 승합차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정말 신한 은행의 My Car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취급수수료 없이 60개월 할부로 자동차를 정말 싸게 살 수 있겠는데요.
_[신한은행] My Car 대출

▲ [신한은행] My Car 대출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2가지의 이벤트도 열리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주소는
http://www.shinhan.com/etc/marketing/mycar.html 이곳 입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My Car와 함께하는 국내 테마여행 이벤트에요. 선유도 낙조 드라이브, 정선 5일장 체험하기, 그리고 드라이브 필수 코스인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이 있습니다. 그외 안면도, 양수리, 강촌, 설악산, 단양 중에서 택할 수도 있어요. 경품으로는 국내 테마여행 패키지를 20명에게 주고,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180명에게 추첨을 통해서 준다고 합니다. 숙박과 자동차 블랙박스에 유류비까지 지원해주는 국내 테마여행 패키지 이벤트입니다. 


▲  두번째 이벤트는 My Car 대출 출시기념 금리인하 이벤트이빈다. 6월 30일까지 이벤트가 열리고, 신한 My Car 대출 0.8% 금리가 우대되는 장점이 있어요. 기본 우대 0.5% 이외에 0.3%를 추가우대해주므로 최대 0.8% 우대 금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에 신한 My Car 대출을 신청한 고객이나, 이벤트 기간 중에 신한 My Car 대출 [가망고객]으로 등록하신 고객에 해당됩니다. 가망고객은 가망고객으로 등록하고, 2010년 내에 신한 My Car 대출을 신청하게 되면 0.3%의 우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어요.  대출금리는 최저 연 6.24%에서 최고 연 6.64% 입니다. 2010년에 차량구입을 하실 예정이라면, 지금 바로 신한 My Car 대출 가망 고객으로 등록해보세요.


 ▲  http://www.shinhan.com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신한 금융상품 마지막에 신한 My Car 대출 항목이 있습니다.


▲  플래시로 만들어져서 메뉴가 조금 복잡해보이네요. 그래도 잘 찾아서 신한 My Car 메뉴를 선택하여 상세보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  신용대출은 회사원, 교사, 공무원, 전문직, 군인 들에게 유리하죠.


▲ 신한은행 인터넷 뱅킹으로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로그인 한다음 금융상품몰에서 My Car 대출 상품을 찾으면 '신한 My Car 대출 가망 고객 등록' 메뉴와 '대출한도죄회' 메뉴가 있습니다. 자신의 대출한도를 조회해보고, 신한 My Car 대출 가망 고객 등록을 해두면 이벤트 기간안에 했을 때에 우대 금리가 적용되는 거지요.


▲ 신한 My Car 대출 가망고객으로 등록해보았습니다. 핸드폰 번호와 이메일, 그리고 차량구입예정 날짜를 입력하고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가망고객 등록이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차를 싸게 구입하는 방법으로는 중고차를 인터넷이나 장안동 중고자동차 매매시장에서 알아보는 방법도 있겠지만, 새차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신한 마이카 대출 금융상품을 이용하여 자동차 대출을 비교해보고, 우대 금리를 적용받고,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국내 여행까지 한다면 정말 '차 싸게 사는 방법'의 달인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신한 My Car 대출 한도 조회시에는 운전면허증, 주민등록등본, 자동차매매계약서 등과 급여소득자는 근로소득원청징수영수증, 급여명세서 사본, 급여이체 통장 등을 준비하면 되고, 개인사업자는 세무서 발급 소득금액증명원을 준비하면 됩니다.
직장 관련 서류로는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증을 준비하면 되고,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영업허가증을 준비하면 되겠죠.
마지막으로 한번 더 신한 My Car 대출 금융상품에 대해서 정리하고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신한 My Car 대출이란?
신차 구입 예정 고객에게 차량 구입 대금을 지원하고 일정한 거치기간 후 분할상환하는 자동차 대출상품입니다.
■ 은행 자동차대출 차별적 서비스
할부취급수수료가 없고, 자동차에 근저당설정을 하지 않으며, 인지세 이외에 추가비용이 없습니다.  은행 직원이 직접 대출 상담을 진행하므로 고객정보가 철저히 보호되며, 전국 1천여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자동차 대출 상담을 해 드립니다.
인지세는 대출금액이 4천만원 이하인 경우 비과세이고, 대출금액이 5천만원 이하인 경우네느 4만원 입니다. 그외에 할부취급수수료는 전혀 발생하지 않으므로, 차 싸게 사는 방법은 정말 확실합니다. 자! 이제 인터넷으로 새로 나온 차량의 모델과 옵션을 꼼꼼하게 비교하는 일만 남았겠지요.  차 싸게 사는 방법을 알았으니 이젠, 안전 운전하는 방법만 알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