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H Usay 주소록 아이폰 어플 편리하게 사용한다. 아이폰 최강 주소록 어플.


KTH에서 무료 어플로 주소록을 간편하게 관리해주는 어플인 Usay 주소록 어플을 만들었네요. 그룹 생성 및 관리 기능도 있고, 단체 문자까지 전송이 되는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어서 소개해드려봅니다.

(Usay 주소록 어플 다운로드 받기)
Usay 주소록 어플은 아이폰 주소록을 바타응로 그룹관리, 초성검색, 그룹 SMS(단체문자), 무료 대화 등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그럼 먼저, 주요 기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Usay 주소록 어플 주요 기능

1. 회원 가입 및 로그인 없는 간편한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사용하고 있는 전화번호를 인증만 하면, 회원가입과 로그인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그룹 생성 및 관리 기능
그룹 생성 및 삭제, 수정 등이 가능하며, 아이폰 주소록을 좀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그룹 SMS 발송 (단체 문자)
SMS 발송 시 수신자를 일일이 넣을 필요 없이 그룹을 선택하여 단체 문자를 쉽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4. 그룹 및 1:1 무료 대화 기능
내 주소록에 저장된 친구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무료로 그룹 대화 및 1:1 대화를 친구들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멀티미디어 대화 기능
친구와 대화 중에 사진 및 동영상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6. 초성 검색 및 전화번호 검색
아이폰에서 제공하지 않는 초성 검색과 전화번호 검색으로 연락처 검색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Usay 웹 주소록 연동
애플리케이션 실행 후 설정에서 아이디로 연동을 하시면, http://www.usay.net/ 에서 애플리케이션 상의 주소록과 동일한 웹주소록이 생성되며, 상호간에 동기화가 자동으로 진행되어 더욱 편리하게 주소록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USAY를 검색하면 쉽게 찾아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Usay 주소록 어플을 다운로드 받기 전, 먼저 다운 받은 분들의 리뷰나 어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봅니다.



Usay 주소록 어플이 설치되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되었네요.


USay 주소록에서 사운드, 경고 및 알림 표시를 수신 허용하려면 푸시 알림을 설정해두면 됩니다.




Usay 주소록 어플을 실행 후 회원 가입 인증 화면이 나옵니다. 핸드폰 문자로 인증번호가 전송되어 오고,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인증확인 버튼을 누르면, Usay 주소록 어플
설치가 모두 완료됩니다.


Usay 주소록 어플의 가장 좋은 점은 기존 아이폰 주소록의 모든 정보를 동기화하여 이용할 수 있는 점인데요, Usay 주소록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기존에 저장되어 있던
주소록 정보를 모두 불러옵니다. Usay 주소록 어플을 통해서 대화를 나눌 친구를 주소록엣서 자동으로 검색도 가능하고, 대화할 친구를 선택하면 SMS를 보내기, 전화하기, 대화하기 버튼이 보여집니다.

설정 항목에서는 프로필 설정, 공지사항, 도움말, Usay 주소록 어플 이용가이드, 아이디 연동, 알림 설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설정에서는 네이트온 처럼 나의 현재 상태를 설정해둘 수 있어서 편리하게 친구와 대화 시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Usay 주소록 어플을 설치하여 이용해본지 얼마 안되었지만, 가장 눈에 띄는 장점은 역시 그룹(단체) 문자 보내기 기능입니다. 곧 추석 연휴도 오므로, 핸드폰 주소록에
저장된 지인들에게 추석 연휴 잘 보내라는 단체 메시지를 보낼 때 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Usay 주소록 어플의 단체 메시지 보내기 기능입니다.
주소록에서 단체 메시지를 보낼 그룹을 선택하고, 오른쪽에 보이는 '그룹 메시지'를 선택해주면, 하단부에 대화하기와 SMS 보내기 버튼이 생깁니다. 대화하기는
해당 그룹의 사람들과 동시에 대화를 할 수 있는 기능이고, SMS 보내기를 클릭하면, 해당 그룹의 사람들에게 동시에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보낼 수 있는 단체 문자는 20명으로 제한되어 있네요. 50명 이상 동시에 단체 문자를 발송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무료 문자도 한달에 몇건 제공된다면 더 좋은
KTH Usay 주소록 아이폰 어플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료 어플이므로 광고 배너 2,3개는 어플 화면에 보여줘도 큰 불편은 없을 듯 합니다.


(이미지 출처 - http://www.usay.net)



아이폰 사용자이면서, 인맥이 많은 아이폰 유저라면, 필수 설치 어플이 되겠는데요. 이외에도 초성 검색이 지원되므로, 인맥이 많은 분들은 쉽게 친구 연락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얼른 문자보내서 Usay 주소록 어플을 설치하라고 해야겠는데요. Usay 주소록 어플은 Usay 홈페이지에서도 주소록 관리가 가능하고 연동도 가능합니다. http://www.usay.net 
Usay 주소록 어플은 다른 주소록 어플보다 뛰어난 점으로 그룹 및 1:1 무료 대화 기능과 그룹 SMS 발송 기능이 좋으며, 웹 주소록과 연동이 가능하여 편리한 추천 주소록 관리 어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