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코리아닷컴 (http://www.bobkorea.com)이 조금더 새로와졌네요. 서울의 유명 맛집들의 음식을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오토바이 퀵서비스로 배송해줍니다. 맛집 파워블로거가 운영하고 있어서 더욱 신뢰감이 가죠. 이번에 유림원의 '토종닭볶음탕'을 주문해서 먹으려고 하다가 쿠폰 사용하는데 조금 불편함이 있어서 건강에 더 좋을 것 같은 하동관 강남분점에서 자타공인 한국 최고의 곰탕 3인분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전날 미리 예약주문을 하였고, 오토바이 퀵서비스로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되어 왔어요.


김치통에 곰탕국물이 들어있고 양이 일단 3인분 주문하였는데 거의 5인분은 되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맛이 역시 좋은 깍뚜기와 그리고 채썰어져있는 대파가 비닐봉투에 담겨져있더라구요.
뚜껑을 개봉하니 하동관의 곰탕(특) 음식이 담겨져 있어요. 아쉬운것은 고기 수육이 조금 더 많이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국물양이 많다보니
상대적으로 고기가 적게 보이지만 지금 통 아래에 고기가 잔뜩 가라앉아있답니다.

고기의 육질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와우 침이 고이시지요. ㅋㅋ..헤헤
김치+깍뚜기의 맛도 아주 일품이에요.
국물이 조금 덜 진하지만 큰 냄비에 옮겨 담고 다시 팔팔 끓여주면 되겠죠.

고기의 양도 푸짐하였습니다. 집에 건강이 안좋으신 어머님이 계셔서 닮볶음탕 쿠폰이 있었는데, 곰탕(특) 3인분을 주문하였어요.


채 썰어진 대파를 송송 밥 위에 뿌려주고 간이 조금 덜 되어 있어서 후추가루와 소금을 조금 처주고 밥 한공기 뚝딱 해치웠답니다.

맛이 단연코 일품입니다. 둘이 먹다가 하나가 죽어도 결코 알 수 없어요. 그만큼 맛있게 먹었다는 얘기죠.

깍뚜기가 매우 맛있더라구요. 심심한 맛으로 사진에 보이는데 실제 맛은 정말 달짝찌근한 깍뚜기의 맛이라서 놀랐습니다.

다시 먹고 싶은 하동관의 곰탕이었습니다. 포장상태 완벽하구요. 배송도 빠르고, 4인분 같은 2인분이어서 양도 많았습니다. 맛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는
강남 하동관에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밥코리아닷컴 공식트위터는 @bobkorea_dotcom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