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뮤지컬 공연도 처음이지만 넌센스 공연에 당첨되서 너무 좋았어요.



어느날 문자가 온거에요. 설마 하는 마음에 사이트에 들어갔죠..
그러니 당첨됐다고 공연보러 오라는 거에요.
남자친구랑 처음 보러가는 공연이기에 더 좋기도 했지만..



유명한 뮤지컬이라 기대도 많이 하고 갔어요.
미리가서 기다린 공연전엔 사람들이 계속 오시더라구요.
들어갈때 사은품이라면서 손 청결제를 나눠 주시더라구요.
처음들어간 공연장.
작지만 아담했어요^.^

드디어 공연시작..

뒤에서 배우들이 등장하는 소리가 들렸어요.
다들 너무 멋지시더라구요. 노래하시면서 연기, 그리고 춤 너무 멋졌어요.
연기하시는 배우분들 표정이 너무 리얼하고 그 표정때문에 더 즐겁고 재밌었어요.

중간중간에 퀴즈 문제도 있고 사은품도 있더라구요.

정답을 맞춰서 책 한권 받았어요^.^ 유후~

그리고 원장수녀님께서 반하셨던 할아버지분까지^.^

원장수녀님은 분장을 그렇게 해서 그런지 공연하고 나서 사진 보니 딴사람 같았어요.
허버트수녀님은 진짜 이름처럼 남자수녀님 같았어요.
배우분은 다들 멋졌지만 저는 엠네이아 수녀님의 공연이 기억에 남네요.

공연하시다가 갑자기 감정몰입하셔서 눈물 흘리시는 장면이 자꾸 기억에 남아요.
그리고 섹시한 로버트앤 수녀님~
메리레오 수녀님께서 발레하시는거 너무 잘봤어요ㅎ
발레도 이 공연에서 처음 보게되었네요^.^

5분 수녀님 모두 너무 멋져서 박수를 보내고 옵니다.
즐겁게 잘봤구요~ 유쾌한 공연이었어요.

남자친구 그리고 가족들..하고 한번은 꼭 같이 가보라고 추천해주고 싶네요~
꼭이요..



하트표시로 표시가 이번 공연 배우분들 이었어요^.^
모두 수고하셨어요. 배우분들 열정에 박수를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