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IESTA 씨에스타 DMC-GF2 전용 가죽케이스&넥스트랩 (라벤더핑크) 사용기

 

 씨에스타 DMC-GF2 전용 가죽케이스&넥스트랩의 Package 모습입니다.

 검은색 하드종이케이스로 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겉면에 상품로고가 은색 색상으로 고급스럽게 보이고 있고, 상품 내부의 색상을 볼 수 있도록 한쪽은 투명한 비닐형태로 되어 있네요.  

 제품에 같이 동봉되어 있던 씨에스타 상품 소개 안내페이지에요. 다양한 가방과 카메라 케이스가 있습니다.

 어깨스트랩과 핸드스트랩, 파티션 등등 사진을 취미로 하는 분들에게도 씨에스타 카메라 악세사리는 인기있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상품구성은 제품 설명서, 속사케이스, 삼각대연결나사 2ea, 어깨스트랩, 그리고 미니 포켓이 있습니다.
섬세하고 디자인이 뛰어나며, 고급 소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미니 포켓은 정말 앙증맞은 사이즈인데, 속사케이스와 어깨스트랩 외에 작은 미니포켓도 스트랩에 장착할 수 있어서
SD메모리카드나 추가배터리, 기타 파나소닉 DMC-GF2용 악세사리도
수납할 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제품 내부에는 스폰지로 안젆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라벤더 핑크 가죽속사 케이스와 어깨스트랩이 보이고 있습니다. 파나소닉 DMC-GF2 전용 가죽케이스랍니다.

 

 

씨에스타 DMC-GF2 전용 가죽케이스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네요.
다크브라운, 라벤더핑크, 레드, 브라운, 블랙&레드, 그리고 테닝 베이지
이렇게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 이중에서 라벤더 핑크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제품 간단 사용 설명서입니다.

 미니포켓 안쪽은 스웨이드 재질이네요. 고급 소가죽이라서 가죽냄새가 진하게 난답니다. 똑딱이 단추로 포켓을 열고 닫을 수 있네요.

 하단부에는 씨에스타 제품 로고가 음각으로 표기되어 있고, 삼각대에 연결하기 위한 구멍이 뚤려져 있어요. 저 구멍에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연결나사를 끼워주면 됩니다. 카메라 몸체를 장착한 상태에서요.

 위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안쪽이 더욱 진한 핑크색상이네요. 내부 표면은 매우 부드러운 가죽 소재랍니다. 그리고 측면에

Made in korea 라고 영문으로 표기되어 있네요. 씨에스타 카메라 악세사리는 100% 국산이에요.

케이스 밑면에는 삼각대 연결 소켓 나사도 끼울 수 있어서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 그대로 삼각대에 연결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점도 편리합니다.

 케이스의 어깨스트랩은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케이스를 빼고도 사용이 가능한 점이 편리합니다.

편리한 스냅버튼 가죽 고리가 케이스 측면에 달려있습니다.
가죽케이스를 쉽게 분리할 수 있도록 케이스 양쪽에 스냅버튼으로
분리되는 가죽 고리가 달려있습니다. 촬영 중에 쉽게 배터리나 메모리를
교체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합니다. 카메라 외형에 기스가 나지 않도록
케이스 안쪽의 스냅 버튼 바닥은 모두 부드러운 스웨이드로 커버링
되어 있는 점이 특장점이네요.

 

 섬세하고 디자인이 뛰어나며, 고급 소가죽으로 제작되어 있는 어깨스트랩이고, 카메라와 연결하는 부분은 뚤린 부분으로 단추를 끼워서 고정하도록 되어 있어요. 

 카메라에 연결하기도 매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어깨스트랩에는 단조로운 디자인을 탈피한 꼬임부분이 있어서 인상적이며, 씨에스타 로고가 역시 새겨져 있어요.

 사용안하고 보관할때에는 저렇게 돌돌말아서 보관하면 됩니다. 매우 부드럽습니다.

특별한 단점을 발견하지는 못했습니다. 사용하다보면 겉면은 때가 타기 쉬울지도 모른다는 점이 약간 아쉬운 점이 될 수는 있겠지만, 모든 카메라 악세사리는 관리를 잘해주면 깨끗하게 오래사용할 수 있겠죠.

카메라에 닿는 부분은 매우 부드러운 스웨이드로 처리되어서 무척 부드럽고, 미니 포켓이 있어서 추가 배터리나 추가 메모리카드를 보관하기가 편리하며, 케이스 밑면에는 삼각대 연결 소켓 나사를 끼울 수 있어서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 그대로 삼각대에 연결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점도 무척 편리하며, 케이스의 어깨스트랩은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케이스를 빼고도 사용이 가능한 점이 편리한 씨에스타 DMC-GF2 전용 가죽케이스&넥스트랩 입니다.

다음은 친구가 가지고 있는 브라운 색상의 씨에스타 DMC-GF2 전용 가죽케이스&넥스트랩이에요. 브라운 색상은 남성 유저에게 잘 어울리고 라벤더 핑크는 여성유저에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