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앤플러스] 벙커링 핑거스트랩 사용기

 

 Bunker Ring

요즘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관련된 악세사리가 정말 많은데요.
이번에 벙커링이라고 하는 악세사리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다른 스마트폰 받침대하고는 완전히 다른 제품이라서 신기하고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더라구요. 본 리뷰에서 간단히
제품의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ackage

 

 

자유롭게 붙였다 떼었다~
손가락을 끼워 안전하고 편리하게 스마트한 생활을 한다!

제품의 포장은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포장의 전면부에는 제품의 모습을 볼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포장박스의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과 장점이 외국어로 표기되어 있어요.

 

 

박스를 개봉하면 제품 구성은 벙커링 본체와 간단한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므로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사용하기 쉬울꺼에요.

 

Design

 

색상은 3가지로 나와 있는 제품으로 화이트, 블랙, 핑크 3종이 있습니다. 최대 4kg까지 견디는 강력한 접착력이 특징입니다. 붙였다 떼었다 반복 가능한 활용성이 돋보이네요. 디자인도 이쁘구요.

 

 벙커링 제품 모습입니다. 필자가 아이폰 3GS White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제품의 색상이 흰색이라서

잘 어울립니다.

 

 

 링은 360도 회전이 되고, 위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펼쳐서 받침대 역할도 합니다. 스마트폰에 부착되는 부분은 흡착식 젤이 있어서 견고하게 스마트폰에 부착이 되네요. 떼어낼때는 힘을 조금 주어서 5-10초간 잡아당기면 떼어집니다.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흡착식 젤 부분이에요.

 

 접착력이 우수해서 4kg까지 무게를 지탱한다고 하니 태블릿 PC에도 사용할 수 있어보입니다.

 

 처음에는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는데 살짝 떼어내고 사용하면 됩니다.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하는 부분은 'Super Clear Pad'라고 해서 부착력이 우수하빈다.
무제한으로 반복부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Performance

 

 필자가 사용하는 아이폰 3GS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해 본 모습이에요. 적당한 위치를 잡고서 부착해주면 됩니다.

 

 

 링 부분은 부러지기 쉬운 플라스틱이 아니고 고강도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졌어요. 링과 연결부분은
도금이 아닌 전부 실제 튼튼한 금속으로 제작되었네요. 오래 사용해도 변하지 않는 내구성이 돋보입니다.

 

 링을 90도로 펼쳐서 받침대 역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로모드나 가로모드로 거치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하네요.

 

 

 스마트폰을 가로로 거치해 본 모습이에요.

 


 

 자유롭게 붙였다 떼었다~
손가락을 끼워 안전하고 편리하게 스마트한 생활을 한다!

 

 

 그리고 받침대 부분이 링으로 되어 있어서 손가락을 넣을 수 있어요. 편리함이 뛰어납니다.

그동안 스마트 폰을 사용하면서 땅바닥에 떨군적이 여러 번 있는데요. 벙커링이 있으면 손가락에 끼워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바닥에 떨어뜨릴 일이 많이 적을 듯 합니다.

 

 

 

벙커링의 가장 큰 장점은 손으로 움켜잡는 동작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엄지손가락의 행동 반경이 더욱 넓어집니다.

 

 

 가운데 손가락에 벙커링을 끼우고 스마트폰을 사용해보는 모습이에요.

 

 벙커링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기가 정말 편리해보입니다.

 

 

 

벙커링의 가장 큰 장점은 손으로 움켜잡는 동작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엄지손가락의 행동 반경이 더욱 넓어집니다.

링을 끼우는 방향에 따라서 조절이 가능하여  엄지손가락의 터치 범위가 훨씬 넓고 자유롭네요.

 


핸드폰, 스마트폰, MP3플레이어, 태블릿PC 등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합니다. 뒷면이 평평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4에 사용하려면 사용자가 사용하는 필름위에 벙커링을 붙여 주면 필름과 함께 압착되어 최대 4Kg의 무게까지 안전하게 견딥니다. 탈착시에는 한쪽 긴 테두리를 잡고 약 5-10초간 일정한 힘으로 천천히 떼어내면
손쉽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15000원이 넘는 가격으로 저렴하지는 않지만 반복부착이 가능하고 접이식으로 360도 회전이 되면서 다양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우수하고, 너무나 단단하게 압착이 되어서 고가의 스마트폰을 바닥에 떨어트릴 일이 없고, 탈착 역시 편리하여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제품이네요. 4kg까지 무게를 견디는 것은 매우 좋은 특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