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시오 목동점 무한리필 회전초밥과 샐러드바까지 즐기기

 

6월 4일 선거날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습니다. 친구와 함께 찾아간 곳은 '블랙컨테이너'라는
테마의 무한리필 회전초밥집 스시오에요. 지하철 오목교역 2번 출구에서 내린 후 CBS 건물 지하1층 교보문고 옆에 바로 자리잡고 있네요.

스시오 메뉴 뷔페 이용은 최대 7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초밥 그리고 다른 메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런치타임에는 13,900원, 디너타임 및 주말에는 16,900원 입니다.

3000원만 추가하면 생맥주 무한 리필이 됩니다.

스시오 목동점 입구 모습입니다. 손님이 많을 경우에는 복도에 있는 의자에서 앉아서 기다리면 됩니다. 스시오는 저렴하면서 다양한 초밥을 무한으로 제공하는데요. 제한 시간 60-70분이 있네요. 손님이 많을 경우에는 보통 10-20분 정도 대기하면 되고, 카운터에서 대기표를 줍니다.

주방쪽 모습입니다. 메인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회전 초밥 세팅장의 모습이에요. 정말 다양한 초밥들이 계속 돌아가고 있어요. 
건너편 초밥 접시에도 손이 닿는 거리라서 한번에 두 접시씩 집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연어회 초밥, 광어회 초밥 등 다양한 초밥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스시오.

스시오 목동점 무한리필 회전초밥집에서 역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연어회 초밥과 광어회 초밥이에요.

이날 가장 많이 먹은 메뉴이기도 하네요.

주방에서는 계속해서 스시를 만들고 있답니다.

다양한 롤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 참치가 얹어진 롤이에요.

광어회 초밥이 역시 가장 맛있네요.

연어초밥

소스가 곁들여진 장어초밥이에요.

 

정말 다양한 초밥이 있어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스시오 무한리필 회전초밥집이에요.

문어초밥

 

참치회 초밥인데, 참치회를 정말 큼직하게 썰어서 초밥 위에 얹었더라구요.

꿀이 발라진 달콤한 피자

해물 스파게티..

감자튀김, 닭강정 등 다양한 요리도 맛볼 수 있어요.

불고기 요리

샐러드바

다양한 과일들

샐러드에 뿌릴 드레싱들..

다양한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후식코너에는 아이스크림과 시리얼, 우유가 있어요. 커피와 각종 탄산음료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테이블에 앉으면 한쪽에는 환경부담금에 대한 표시가 있고, 메뉴판의 모습이에요.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다양한 회전 초밥을 즐긴 후 후식으로는 우동과 과일을 먹었답니다. 우동 국물이 꽤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과일류를 먹었어요. 오렌지와 베트남 과일 '람부탄'을 먹었답니다. 수박이나 망고 등 좀더 좋은 과일들이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다 먹고 남은 빈접시는 직원들이 빨리빨리 치워주는 점은 좋았네요.
초밥 뿐만 아니라 각종 튀김, 샐러드, 디저트, 음료수 등을
무한리필로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음식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