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담은 산수유즙>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담은 산수유즙>
산수유즙 효능에 대해서 소개해드려요.

 

 

여성분들도 나이가 들면 기운도 없어져고 무기력감이 많이 생기시죠.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도 중요할 텐데요. 요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나와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의 가족중에 어머님, 형수, 와이프가 먹고 있는 담은 산수유즙 이에요. 담은 이라는 곳은 100% 우리땅에서 나오는 좋은 우리 농산물을 사용하여 건강식품을 만드는 곳입니다. 가장 좋은 것만 담겠다는 의지가 들어있는 담은 이라는 회사 이름이네요. 먹기 좋은 맛보다 몸에 좋은 맛을 담았다고 하니 신뢰가 갑니다. 담은 산수유즙 과 담은 도라지즙 이렇게 2가지 종류가 나와 있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건강기능식품은 바로 담은 산수유즙입니다.

 

  

담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치밀하게 기획하고, 깐깐하게 원재료를 선별하여 개발한 제품을 생산하는 곳이더라구요. 위생과 품질관리를 철저하게 해서 만든 제품이라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산수유즙 이라고 생각됩니다.  

 

포장 박스 모습도 꽤 알록달록하고 예쁘네요. 100% 국내산 (구례군, 산동면) 산수유로 
산수유즙입니다. 산수유추출액이 90% 들어있고, 국내산 벌꿀이 10% 들어있습니다. 단, 고형분은 11% 에요.

 

 

박스 측면에 빨강 바탕에 흰색 글씨로 원재료명 및 함량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그리고 맨 밑에는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어요. 유통기한은 1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반대쪽 박스 측면에는 '담은으 4가지 약속' 이 표시되어 있어요.

담은이 지키고자 하는 원칙은 원산지표시제, 무 합성첨가제, 철저한 위생, 품질관리
100% 반품 교환 등이네요. 

 

 

인터넷 쇼핑몰을 찾아보면 이름만 산수유즙, 산수유진액인 제품들도 많은데요. 담은 산수유즙은 품질좋은 구례군 산동면 산수유로 만들었습니다. 품질이 우수하기로 유명한 산수유즙이에요. 산수유즙, 산수유진액, 산수유환으로 나오는 담은 산수유....제가 먹은 것은 산수유즙입니다.  포장 박스를 개봉하면 산수유 일러스트 이미지와 함께 파우치 포장도 깔끔한 산수유즙이 나오는데요.. 한 박스에 총 30포가 들어있습니다. 

산수유즙은 진한맛인데요. 벌꿀을 넣고 저온 숙성과정을 거쳐서 부드럽답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파우치에요..다른 건강기능식품 파우치와 비슷합니다. 

 

 

80ml 30포 1박스로 구성되어 있어요...가격은 비싸지 않으므로 담은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구요. 

 

 

산수유 추출액 90%가 들어있는 담은 산수유즙이랍니다.

 

 

붉은 산수유의 힘을 깨끗하게 담은 산수유즙이에요.

 

 

파우치 뒷면에도 박스 겉에 표기되었던 제품명, 식품의 유형, 포장재질, 유통기한, 원재료 및 함량 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오로지 구례군 산동농협 산수유와 벌꿀만 들어있는 산수유즙입니다.
산수유추출액(고형분 11%, 국내산)은 90% 이고, 벌꿀은 10%로 역시 국내산이에요.

 

 

국내산 원재료만 사용하여 과학적, 위생적으로 만든 무합성첨가제의 천연 원재료로만 만들어진
담은 산수유즙입니다.

 

 

칼을 이용하여 개봉해서 컵에 담아보았습니다.

 

 

컵에 담겨지는 내용물을 보는 순간...정말 진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맛만 괜찮은 산수유즙이 아니라, 그야말로 숙성된 산수유즙인 것 같습니다.

 

 

맛은 건강기능식품 답게 진하고 거북하지는 않은 쓴맛이지만 괜찮네요.
어린이들이 먹기에는 다소 부담되겠지만...어르신들은 아주 좋아하겠는데요.
건강을 마시는 느낌이 듭니다. 

 

 

 

 

 

붉은 산수유의 영양이 그대로 담겨있는 담은 산수유즙...
매일 한두포씩 꾸준하게 섭취하면 몸과 건강이 어떻게 변화될지 기대되네요.
다음 리뷰에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부족한 후기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직 날씨가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