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연의 건강함을 깨끗하게 담은 산수유즙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산수유즙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좋은데요.
담은 산수유즙은 지리산 구례군 산동면의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산수유를 벌꿀과 함께 저온숙성하여서 만들었습니다.
100% 천연재료만으로 만들어진 산수유즙이에요.

 

 

산수유에는 코르니, 베르베날리, 탄닌, 우르손, 모노니사이드, 로가닌, 사포닌 등 다량의 배당체 및 포도주산, 사과산, 주석산 등의 유기산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A도 포함되었어요. 구례의 산수유는 칼륨, 칼슘, 아연과 같은 무기성분도 많이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산수유는 생과를 이용해서 절여서 먹거나 술에 담아서 먹기도 하는데요, 이는 잘못된 방식이라고 합니다.

산수유는 반드시 씨를 제거하고 말려서 사용하는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담은 산수유즙은 신맛이 강할 것이라 예상했는데, 직접 섭취해보니 신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조금 쓴 한약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담은 산수유즙, 청정지역 구례군의 최고급 산수유로 만든 산수유즙은 4가지 약속을 지키는 건강식품입니다.

원산지표시제 - 맑은 물, 깨끗한 공기, 구례군 산동면에서 정성스럽게 키워낸 100% 국내산 산수유 열매만 사용하였습니다.
무합성첨가제 -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등 합성첨가물은 절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철저한 위생, 품질관리 - 철저한 위생관리 및 품질관리를 통해 검증된 제품만 출하하였습니다.
100% 반품, 교환 - 문제 발생시 100% 반품 및 교환해 드립니다.

 

 

담은 산수유즙은 80ml 30포가 하나의 선물박스포장으로 되어있는데요, 포장이 무척 산뜻한 느낌이에요.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담은 산수유즙에는 산수유추출액이 고형분 9%를 포함해서 90%를 차지하고, 10%는 국내산 벌꿀을 넣어서 저온숙성한 것입니다

마셔보면, 또 생각나는 산수유즙이에요. 하루에 2~3 포만 섭취하면 좋은데...자연의 건강함을 깨끗하게 담아서 그런지

한약 맛이지만 자꾸 생각나는 산수유즙입니다.

 

 

산수유는 여성 갱년기에도 좋지만, 남성에게도 좋습니다.
성인남녀 허리와 무릎 등의 통증과 시린데에도 좋고, 부인병에도 효과 있고, 어린아이들의
야뇨증에도 좋고, 노인들의 요실금 증상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집안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족의 건강을 위해 챙겨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은 산수유즙입니다.

 

 

파우치는 칼이나 가위를 이용해서 쉽게 개봉하여 섭취하기 좋습니다.
아침 출근전 가방에 넣어서 휴대하기에도 간편한 파우치 사이즈에요.

 

 

산수유즙 색상은 색상이 꽤 진한편인데요. 건강을 위해서 하루에 2-3포씩 꼭 챙겨먹으면
좋은 건강식품이에요.

 

 

산수유즙은 신장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아직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챙겨보세요.

 

 

 

 

 

산수유 열매는 매우 빨간데요. 진액으로 내리면 씨앗때문인지 색상이 검게 바뀌나봅니다.
산수유 효능은 많이 알려졌고, 구례군에 산수유가 그렇게 많이 열린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양파즙, 모모르디카액, 참옻나무 추출액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여 보았는데요.
산수유즙은 처음 먹어보지만, 추석선물용으로도 가장 좋아보이고, 온가족 건강식품으로도
가장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담은 홈페이지 링크

http://www.dameunjui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