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엠푸드 다이어트 배달 도시락 후기

  

 

10년전에 샐러드 아침배달을 주문해서 몇번 먹어본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에이엠푸드의 다이어트 배달 도시락을 주문받아 먹어보았습니다.

 

 

에이엠푸드 배달 도시락은 새벽 2시에서 아침 7시 사이에 현관문에 배달용 주머니에 담아서
배달이 됩니다. 예전에 10년전 샐러드 도시락 배달을 아침마다 주문해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포장용 주머니는 비슷해보였고, 겉에 AM FOOD 로고와 홈페이지 주소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배달용 주머니 안은 은박지로 쌓여 있고, 아이스팩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왼쪽에는 핑거푸드, 다이어트 메뉴가 담겨져 있고, 오른쪽 주머니에는 덮엔밥메뉴와 모닝죽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하루에 메뉴 하나씩 배달이 되는데, 체리톡 사이트에서 체험권이 선정되어 4가지 메뉴가 한꺼번에 배달되어 왔습니다.

 

 

4가지 메뉴를 모두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검은색 플라스틱 용기에 투명한 비닐로 밀봉이 되어 있구요. 핑거푸드메뉴, 다이어트메뉴, 덮엔밥메뉴, 모닝죽메뉴입니다. 덮엔밥 시리즈는 덮밥류가 매일매일 바뀌는데요. 이날은 흑미밥, 김가루, 볶음김치, 두부조림볶음류가 들어있습니다.

 

 

에이엠푸드는 아침도시락 전문배달 업체인데요.
우리 가족이 먹는 아침식사라서 안전하고 위생적인 식재료만을 사용한답니다.
그리고 위생적인 용기에 배달이 되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핑거푸드는 캘리포니아롤이 왔네요.

 

 

다이어트 메뉴는 포도, 삶은계란, 훈제 닭고기 가슴살, 샐러드가 들어 있었습니다.

 

 

과일류는 파인애플, 오렌지, 복숭아가 들어있었습니다. 핑거푸드 도시락은 정말 간편하게 먹기 편하고 좋은 도시락이네요. 총 4가지 코스의 도시락인데요. 그날그날 메뉴가 달라지고,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하여 아침에 편하게 배송받아서 먹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이에요.  

 

 

표고버섯죽이에요.

 

 

모닝죽과 함께 먹는 밑반찬도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포장이 정말 깔끔하죠.

 

 

현미밥에 돼지고기와 두부가 들어간 토마토 하이라이스 덮밥이에요. 양은 아침에 먹기에 적당하고 담백하고 맛있어서 소화도 잘되는 아침식사용으로 괜찮았습니다. 먹기전에 1분 가량 전자렌지에 돌려주고 따뜻하게 해서 먹었는데요. 현미밥은 매우 부드럽고 퍽퍽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다이어트 식단에 담겨져 있는 샐러드 도시락입니다. 소이빈드레싱 소스의 샐러드에요.  

 

 

소이빈드레싱 소스는 새콤달콤한 맛의 소스로 식욕을 북돋아주는 소스네요. 잡내가 없는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에요. 드레싱 소스 없이 먹어도 짭쪼름한게 간이 잘 베어 있었습니다. 건포도도 있고, 구운계란도 함께 있는 샐러드였어요.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하여 허술하지 않고 적당히 채소들이 곁들여져 있어서 괜찮은 다이어트 식단이었습니다. 소이빈드레싱 소스를 뿌려서 아침에 샐러드를 먹으면 기분도 상쾌해지네요. 새콤달콤하여서 채소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도 부담없이 먹기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모닝죽 식단표에 있는 표고버섯죽이에요. 간결한 밑반찬도 함께 제공되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장조림, 젓갈, 김치로 구성되어 있는 밑반찬이에요.간간이 들어있는 표고버섯이 있어서 웰빙 건강 표고버섯죽이네요. 식단은 그날그날 바뀌어서 지루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이에요. 각 테마별로 그 안에서 다양한 재료로 구성이 된답니다. 전체적으로 바쁜 아침시간에 아침을 거르지 않고, 직장인들이 출근하기전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신속하게, 그리고 아담하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 도시락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