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블릿 거치대로 좋은 젤로존 유니버셜 태블릿 스탠드 (Universal Tablet Stand)

 

 

아이패드를 비롯하여 갤럭시탭, 지패드 등 다양한 태블릿 기기에 사용하기 좋은 거치대를 소개해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다양한 거치대중에선 가장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제품명은 젤로존 유니버셜 태블릿 스탠드(Universal Tablet Stand) 입니다. 박스를 보면 용도에 따라 몇가지 제품이 더 있네요. iPad Stand, iPad station, Universal tablet stand, Universal tablet station 이렇게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Universal tablet stand 입니다​. 

 

  

박스 뒷면에도 4가지 제품에 대한 표기가 있네요. 

 

 

박스를 개봉하여 보았습니다. 가벼운 소재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고, 사용하기 간편한 태블릿 스탠드 제품이네요. 

 

  

이제품은 다양한 형태의 모양과 각도, 쓰임새를 보여주는데요. 특히 제품을 잡아주는 크래들(집게)쪽은 고무가 덧대어져 있어서 장착되는 태블릿 기기들이 안정적으로 거치되도록 해줍니다.  

 

 

뒷면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동그란 거치대 부분이 36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가로모드, 세로모드로 거치할 수 있어요. 

 

 

다양한 각도와 함께, 가로, 세로 형태로 거치하기 좋은 태블릿 스탠드 입니다.  태블릿을 잡아주는 집게 부분은 양쪽모두 늘어나도록 되어 있습니다. 

 

 

크래들 부분과 거치대 부분이 분리되는 형태 입니다.

  

 


아이패드 미니를 거치해 보았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를 크래들 부분으로 잡아주기에는 좀 작네요. 세로 형태로는 아이패드 미니의 세로가 긴편이구요. 

 

 

 유니버셜 태블릿 스탠드의 가장 큰 장점은 각도 조절이 정말 간편하게 이뤄지는 부분인데요.

각도 조절과 함께 가로, 세로 형태로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가로 모드 정면에서 바라본 유니버셜 태블릿 스탠드의 모습이에요. 

 

  

가로모드 뒷면에서 바라본 유니버셜 태블릿 스탠드의 모습이에요. 

 

 

세로모드일때 정면에서 바라본  유니버셜 태블릿 스탠드.. 

 

 

세로모드 일때 뒷면에서 바라본 유니버셜 태블릿 스탠드입니다. 유니버셜 태블릿 스탠드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뒷면의 스탠드가 동그란 고리 형태로 되어 있어서 다양한 고리에 걸어두고 이용이 가능한 점도 장점입니다.  휴대가 편리한 거치대를 찾으신다면 좋은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본 후기는 제조사로부터 무료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