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시간 무선 CCTV 토스트캠 개봉기

 

 

오늘은 실시간 무선 CCTV인 토스트캠 제품을 소개해드려요. 맞벌이 부부들의 경우 자신의 아이가 생활하는 모습을 직장에서 보면 좋고, 또 사랑스러운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에겐 무선 CCTV를 이용한다면 집에서 잘 지내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실시간 무선 CCTV는 메모리카드에 영상을 저장하여 지난 영상을 다시 확인하고, 스마트폰 앱 등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택배포장은 견고하게 되어 있고, 반가운 앱토커머스 테이프로 봉해져 있어요. 개봉하면 토스트캠 팜플렛 한장과 양면테입, 본체 박스가 나옵니다.

 

 

토스트캠은 5분 이내로 정말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초소형 CCTV 로서, 어플로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제품이에요..설치도 간편하고 메모리 백업 걱정도 없답니다. 본 후기는 토스트캠의 개봉기 랍니다.. 

포장 박스는 검정색으로 견고하고 심플합니다. 

 

박스 측면에 제품의 색상과 제품의 특징이 표기되어 있어요...자동차용 블랙박스를 많이 사용해보았는데...차량용 블랙박스 포장박스와 비슷해 보이네요..

 

 

처음에 박스를 개봉하면 토스트캠 빠른설치가이드가 한장 먼저 보입니다..설명서가 정말 간단합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박스안에는 카메라, 거치대, 나사못, 벽면 설치용 플레이트, 충전기, USB 충전케이블,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토스트캠 본체와 거치대 모습이에요..카메라 부분은 보호필름이 처음에 부착되어 있습니다...거치대는 바닥부분은 동그랗고 위에 동그란 부분에 토스트캠 카메라 본체를 끼워서 사용한답니다...장착과 탈착이 쉽네요.

 

 

토스트캠 뒷면에는 모델 번호와 QR코드가 보이네요.. 

 

사용하려면 보호필름을 제거하고 거치대에 장착한 후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PC와 연결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사용해주면 된답니다. 

 

CCTV 카메라는 거치대에 꽂아서 사용합니다. 거치대에 손쉽게 장착이 되고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사용할 수 있네요. 거치대는 평평한 곳에 세워둘 수 있고, 벽면에 나사못과 벽면 설치용 플에이트를
이용하여 벽면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나사못과 벽면 설치용 플레이트 모습이에요..

 

거치대는 무광 하이그로시 재질이고, 카메라 외형은 유광 하이그로시 재질입니다. 

 

카메라 측면에 마이크 구멍이 있습니다. 

 

마이크 반대쪽에는 USB 케이블 연결하는 곳이 있어요. 스마트폰 충전케이블과 같은 마이크로5핀 입니다.  

 

거치대에 토스트캠 카메라를 장착하고 책상 위에 올려놓아 보았습니다. 

 

거치대는 다양한 각도로 카메라를 거치할 수 있어서 높은 곳이나 낮은 곳에서 안정적으로
카메라를 세울 수 있네요.  

 

카메라는 USB 충전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할 수 있어요. 충전기를 꽂아서 사용할 수 있고, 컴퓨터가 꺼져있더라도 전원이 공급되는 USB 포트를 이용하여 컴퓨터 옆에 설치해도 됩니다. 

 

토스트캠 설치가이드가 아주 간단합니다. 5분 이내에 설치가 가능한 CCTV인 만큼 설치 가이드가
정말 간단하네요. 다음 후기에서는 제품 설치 방법과 토스트캠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후기는 앱스토리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