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라우드 IP카메라 토스트캠(TOASTCAM) 사용기 

 

토스트캠은 국내 최초 클라우드 IP 카메라로 설치방법이 간단하고, 화질도 선명한 IP 카메라 입니다.  지난번 리뷰에서는 간단히 개봉기를 알아보았는데 이번 후기에서는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토스트캠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접목하여 IP카메라로 별도의 저장 매체 없이  영상 데이터를 클라우드 서버로 저장해주고,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PC로 설치>

카메라와 PC를 연결하면 빨간색 LED 가 들어옵니다. 윈도우에서는 '폴더를 열어 파일 보기' 또는 '내 컴퓨터'에서 toastcamwin.exe 를 실행해주세요. 그다음 화면의 지시를 따라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자세한 토스트캠 사용방법은 http://www.toastcam.com/support 홈페이지에도 있답니다. 

 

 

토스트캠을 PC에 연결하고 실행화일을 실행해주면 됩니다. 소규모 상점, 맞벌이 부부, 반려동물 가족, 노부모를 둔 자녀, 혼자 사는 여성을 위해서 토스트캠은 설치도 간편하고 사용법도 간편한 IP 카메라 입니다. 토스트캠 사이트에서 이메일 계정이나 핸드폰 번호로 가입하고 와이파이를 연결해주면 됩니다. 

 

와이파이가 연결되면 잠시 후 별다은 조작 없이 바로 카메라가 연결되어 내 카메라에서 영상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40개월된 아들 준표를 키우고 있어서 클라우드 IP 카메라를 활용하면 직장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서 집에서 잘 놀고 있는 아들 준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카메라 설정 화면 입니다. 와이파이 설정과 카메라 기능 설정을 해줄 수 있습니다. 마이크 소리 크기와 야간모드 설정이 있어서 편리하네요. 

 

일정 구간을 클립 영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타입랩스 영상도 만들 수 있네요. 반려견을 키우거나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타임랩스 영상 만들기를 활용하면 좋은 기능입니다. 

 

 

<스마트폰, 패드에서 설치>

TOAST CAM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실행해 줍니다. 회원가입을 한 후 [내카메라] 에 있는 [새 카메라 추가하기]를 눌러주세요. 전화번호 혹은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할 수 있네요. 그다음 화면의 지시에 따라 설치 해주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동일하게 이메일 계정이나 핸드폰 번호로 회원가입하고 로그인 해주면 됩니다.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스마트폰에서도 '내카메라' 에서 녹화되고 있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에도 동일하게 카메라 설정이 있네요. 자세한 토스트캠 사용방법은 http://www.toastcam.com/support 홈페이지에도 있답니다.

 

 

40개월된 아들 준표를 키우고 있어서 클라우드 IP 카메라를 활용하면 직장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서 집에서 잘 놀고 있는 아들 준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HD급의 선명한 화질과 넓은 화각으로 영상이 기록이 되고, 야간에는 자동으로 적외선 모드로 전환되는 점이 장점인 NHN 클라우드 IP 카메라 토스트캠입니다.


본 후기는 앱스토리몰로부터 제품을 무상제공 받아 객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