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선IP카메라 토스트캠의 활용 

 

자동차용 블랙박스는 많이 사용해보았는데요..이번에 처음으로 가정용 CCTV를 사용해보았어요...무선IP카메라 토스트캠이었습니다. 제품구성도 간단하고 설치 및 사용방법이 간단해서 좋았는데요. 가정에서 애완동물을 키우거나 유아가 있을 경우 사용하면 직장에 출근하거나 야외에서 집안 상황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20개월 된 아들 준표가 호기심 많은 눈빛으로 토스트캠 본체를 보고 있네요...토스트캠 후면부에 케이블을 연결하고 반대쪽은 PC USB에 연결해주면 됩니다. 

 

무게도 가볍고 정말 초소형 CCTV인 토스트캠인데요. 사용방법이 간단해서 초보자도 쉽게 설치하고 이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토슽캠 CCTV는 200만 화소의 영상이 실시간으로  클라우드 서비스에 자동 저장이 되어 녹화된 영상의 손실 우려가 없고, PC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영상확인이 가능한 무선 IP 카메라 입니다. 

 

 

 

PC 에서 녹화된 영상이 있을 경우 클립 영상이나 타임랩스 영상으로도 일정 녹화 구간을 지정하여 만들 수 있답니다.. 

 

 

클립 & 타임랩스 항목에서 생정중인 클립과 타임랩스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요. 

 

녹화된 영상 중에서 1분 정도의 길이만 클립으로 저장해보았습니다. MP4 파일포맷이고 1분 정도의 클립으로 저장시 용량은 7메가 정도로 나오네요. 

타임랩스로도 영상을 저장해보았답니다...토스트캠을 적절히 활용하면 사랑하는 애완동물이나 아이의 생활모습을 타임랩스 영상으로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토스트캠 CCTV 200만 화소로 녹화된 끊김없이 선명한 영상은 가정용 CCTV로 활용하기에 아주 좋은데요. 집에 홀로 남겨진 애완동물을 확인하거나 맞벌이 부부들이 회사에서 실시간으로 아기를 확인할 수 있는 용도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리한 클라우드 기능도 있고 화질도 선명하고 타임랩스로 영상을  변환하여 확인할 수 있는 점도 좋네요.

 

 

PC에서 영상 확인시 영상 아랫부분에 날짜와 시간이 보여지는데요..음성이벤트가 발생시 그 부분만 선택하여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을 확대하여 볼 수 있는 설정도 있어요.

 

 

 

이번에는 스마트폰 어플로 영상을 확인해보았습니다. 

 

토스트캠은 클라우드라는 영상물 녹화 서버를 이용하는데요. 녹화된 영상의 손실 우려가 없고, 특별히 SD 메모리카드와 같은  저장매체를 이용할 필요가 없어서 사용상 간편합니다. 영상기록의 저장은 10일, 30일, 60일 저장기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에서는 음성이벤트가 발생시 이벤트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네요.. 

 

 

공유설정이 있어서 전화번호나 이메일로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에 계정설정 화면 모습입니다. 

 

 

스마트폰 어플에서도 클립&타임랩스 영상으로 따로 저장해 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무선IP카메라 토스트캠은 5분 이내에 설치가 가능하고, PC에 USB 케이블로 전원을 연결하고 와이파이 설정만으로

바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활용이 가능한 어디에서든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200만 화소의 Full HD 화질로 선명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요. 130도의 넓은 광시야각과 야간에도 선명한 촬영이 가능한 토스트캠 입니다. 도둑이 침입할 수 있는 곳에서 감시카메라 용도로, 애완동물을 키우거나 유아가 있는 가정에서 실시간 모니터링 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무선IP카메라 토스트캠 입니다.
토스트캠의 데모영상은 https://www.toastcam.com/#/demos/BD006C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쉽고 똑똑한 CCTV 토스트캠 사이트 http://www.toastcam.com

  

본 후기는 앱스토리로부터 무료레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