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준 스팀다리미 ILIH-2000B 바쁠때 간편하네요. 

 

집에 전기다리미가 있는데 스팀이 나오는 형태입니다..그러나 오래 사용하다보니 바닥부분이 많이 지저분해졌는데요...스팀도 예전만큼 잘 나오지도 않고 사용방법도 간단하지 않아서 잘 사용을 안했는데요..스팀다리미 하나 알아보려고 하였는데..다리미판 없이 옷걸이에 옷을 건 상태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파워스팀다리미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더준 스팀다리미 ILIH-2000B 제품이에요...예전에도 스팀다리미를 한번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스팀만 나올뿐 옷은 제대로 다려지지 않아서 몇번 사용하고는 말았는데요...더준 스팀다리미는 외형디자인도 깔끔해보이고 성능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더준 스팀다리미 포장박스 모습이에요...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괜찮아 보이는데요.. 

 

제품의 구성을 보면, 스팀 다리미 본체, 흡착식으로된 벽걸이형 고리, 솔 브러시와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준 파워스팀다리미는 한 손으로 들기에 가벼운 무게로 깔끔한 블랙 색상이며 버튼과 바닥부분은 빨간색으로 디자인되어 있답니다.

 

 

간단한 버튼 조작 형식으로 사용방법은 간단하며, 스팀 강도도 2단계로 조절할 수가 있네요.. 가운데 약 스팀 방식은 와이셔츠나 얇은 소재의 의류를 다릴 때 사용하면 되고
끝 부분 강 스팀은 겨울철 옷들, 두꺼운 슈트 등을 다릴 때에 사용하면 됩니다. 

 

전원을 연결하면 버튼 위쪽에 예열표시등에 불이 들어온답니다..예열은 25초면 가능하므로 바쁜 아침 출근시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워스팀다리미 입니다. 

 

보통 전기다리미는 앞부분이 뾰족하게 생겼는데 더준 파워스팀다리미는 앞부분이 둥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전원 선 길이가 적당하여서 다림질시 여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 바닥 부분에는 불소코팅이 되어 있는 열판이 달려 있어서 매끄러운 다림질이 가능합니다..

※ 불소코팅 열판이란?
보온효과가 좋아 쉽게 식지 않으며, 이물질이 달라붙지 않고 세척이 용이합니다..열판은 다양한 소재의 의류를 반듯하고 가지런하게 다림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또한 강한 스팀 분사력을 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두꺼운 의류도 구김 없이 다림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사용시에는 뜨거우므로 주의해야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물을 담을 수 있는 물통이 손잡이 아랫부분에 있습니다. 

 

더준 파워스팀다리미 옆모습입니다..전체적으로 유선형 디자인으로 심플한 외형인데요..물통이 의외로 작게 만들어져 있네요... 

 

물통은 아래 방향으로 당겨주면 손쉽게 빠집니다.물통은 빨간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작은 마개를 열어서 물을 주입해주면 됩니다. 물은 되도록 깨끗한 물을 사용해야 됩니다...보통 수돗물을 그대로 사용하게 되네요..정제수나 생수를 사용하면 좋지만...대부분 수돗물을 사용할 것 같네요.. 

 

물통 사이즈는 꽤 작은 편이에요. 

 

작은 마개가 달려있답니다.. 

 

물통에 물을 넣고 본체에 장착해본 모습이에요.. 

솔브러쉬 부분입니다.. 옷감의 먼지나 이물질을 제거할 때 사용 가능한 부품이에요..

검정 계열의 의류 같은 경우에는 먼지가 잘 붙는데요..그럴 때 사용하면 좋은 솔브러쉬 부품입니다.. 

 

장착 및 탈착은 간단합니다.. 

 

벽걸이형 고리는 유리 재질 같은 곳에 부착하여 옷을 걸어서 다리미 할 때 사용하면 편합니다..무게는 5Kg 이하면 적당할 것 같습니다..고무 흡착식으로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잘 고정됩니다.

 

예열을 한다음 바로 스팀을 나오게 해보았어요..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약간의 작동하는 소리가 나면서 강력한 스팀이 나온답니다. 

 

먼저 구겨진 면 티셔츠 부터 다림질 해보았습니다.. 

스팀 약한 상태로 다림질 하였는데요...짧은 시간안에 구겨진 면 티셔츠도 바로 다림질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다림질을 마친 상태입니다...어느정도 구겨진 부분이 펴지고 깨끗하게 다려지더라구요..

 

흰색 와이셔츠도 다려보기로 하였습니다...가장 구겨짐이 많은 부분이 뒤쪽 아랫부분인데요...보통 바지에 구겨서 넣게 되는 부분입니다.. 

 

스팀 강도 강으로 하여 여러번 왔다 갔다 반복하다보면 손쉽게 다림질을 마칠 수 있어요.. 더준 스팀다리미 ILIH-2000B 를 직접 사용해보니 일반 시중 스팀다리미는

스팀 사용시 수동으로 눌러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더준 스팀다리미는 연속 스팀은
물론 스팀량도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물통도 안전하고 편리한 분리형 물통을 사용하여 제품에 물이 들어가거나 감전 방지가 되어서 안전합니다...살균효과도 있다고 하니 이불이나 침구류 세탁 이후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이 사용기는 네오코버스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무료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