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이치 베이직 B2 이어폰 사용기 

 

요새는 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출퇴근시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줄이 없거나 뒷목에 살짝 블루투수 이어폰 줄을 걸치기만 하면 되어서 자주 사용하고 있답니다...그러나 블루투스 이어폰은 충전을 해줘야 하고 가격대가 조금 비싼 편인데요...이번에 사용해본 이어폰은 요이치 베잊기 B2 이어폰으로 스마트폰 케이블 같은 악세사리들을 만드는 브랜드인 요이치사의 첫 이어폰 베이직 B2 이어폰입니다. 

 

 

 가격은 오픈마켓에서 배송비 포함 9천원대에 판매되고 있네요. 요이치 베이직 B2 이어폰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이 있답니다.

 

 

 

디자인은 매우 심플하고 이어폰 줄은 플랫타입이고 통화 기능이 있답니다. 

 

 

포장도 심플하게 되어 있고 박스에서  요이치 베이직 B2 이어폰을 꺼내보았습니다. 줄 길이는 넉넉하네요. 

 

 

 

요이치 베이직 B2 이어폰은 금속과 PET 재질의 복합체로 완성되어 음질의 균형이 좋은편인데요. 매칭 최적화 튜닝 기술은 저음을 더욱 강조해 주며 진동에 힘이 있습니다. 가요, 팝, 메탈, 일렉트로닉, 베이스 음질에 어울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요이치 베이직 B2 이어폰은 동일한 가격대의 이어폰 제품과 비교했을 때 저음역대가 강조된 이어폰이 특징입니다.

 

이어폰 줄 중간에 리모컨이 달려있는데요..버튼이 하나만 있어서 음악 재생과 정지, 통화 수신과 종료만 되는 줄 알았는데
버튼을 2번 누르면 다음곡으로 음악 재생이 되고, 버튼을 3번 누르면 이전 음악이 재생되네요..

 

이어폰 중에 인기가 좋은 쿼드비트3 제품과의 주파수 응답곡선 표에요..

 

 

요이치 베이직 B2 이어폰의 이어폰 줄은 플랫타입으로 내부 재료는 방탄 소재의 케블러 섬유를 사용하였고, 외부는 피부에 무해한 PET 재질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고 줄꼬임 방지 이어폰 줄이랍니다.

 

 

 

리모콘에 버튼은 하나만 있답니다..

 

 

 

뒤에는 마이크가 자리잡고 있어요..

 

 

 

이어폰 잭은 일자형입니다..

 

 

 

​LG V20 스마트폰에 연결하고 음악을 들어보았습니다... 이어폰 선택시 중저음이 탁월한 이어폰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먼저 록음악 장르를 들어보았답니다.. 스래쉬 메탈 밴드 Megadeth와 Slayer의 최근작을 들어보았어요..
LG V20 스마트폰에서 지니 어플을 설치하고 지니 어플에서 음악을 들어보았답니다.. 

 

 

요이치 베이직 B2 이어폰은 외형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음악 감상을 해보니 중저음부분이 확실히 강조되어 들립니다.
중저음 중에서도 베이스 음이 따로 분리되어 좀더 강조되어 들리는 느낌이에요.

 

 

KPOP 중에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도 들어보았습니다. 임창정의 고음을 들을 수 있는데요.
고음역대도 어느 정도 만족스럽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인기가 높아진 랩퍼 비와이의 랩 음악도 들어보았어요. 예전에는 주로 중저음역대가 매우 강한 록음악을 많이 들었는데요.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듣게 되는데 중저음역대의 음악을 즐겨듣는 음악애호가들에게 요이치 베이직 B2 이어폰은 가격 대비 음질 성능이 만족스러운 이어폰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180일 까지 요이치 리퍼시스템까지 있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요이치 네이버팜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