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빛으로 그림 그리는 레이저퍼티 실리콘 클레이 

 

6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얼마전 아들의 생일이었어요. 아직 꽃샘추위가 있어서 봄꽃축제는 1,2주 후에 가보려고 생각중이네요. 4살이 되기전에 클레이 도우를 많이 사줬는데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클레이를 만지작 거리는 아들의 모습이 참 귀여웠답니다. 이번에 신기한 레이저퍼티 실리콘 클레이를 이용해보았답니다. 

 

레이저퍼티 실리콘 클레이는 단순하게 실리콘을 이용해서 만들기만 하는게 아니라 레이저 빛을 이용하여 그림이나 문양도 그릴 수 있어서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또한 만든 실리콘 클레이를 오븐에 구워서 영구 보존도 가능하답니다. 

실리콘 클레이로 원하는 모양도 만들고 만든 모양 위에 레이저 불빛으로 글씨나 그림 그리기도 가능하고 LED 빛에 의해서 색상이 변하니 매우 신기하더라구요.  실리콘이 시간이 지나도 굳지 않고 재사용이 되어서 좋고 글씨나 그림이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는 것은 더 신기하더라구요. 

제품 구성에 스텐실이 있어서 다양한 모양을 그려볼 수 있네요.. 

레이저 퍼티 칼라는 몇가지로 다양하네요. 모양틀이 있어서 찍어서 실리콘 모양을 만들고 LED 빛으로 그림을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그림이 사라집니다.  

포장 박스 뒷면에 제품 구성품에 대한 소개와 특징, 주의사항이 자세하게 나옵니다.

만들고..그리고...사라지는....정말 신기한 퍼티네요. 

레이저 퍼티는 세균방지 항균제가 첨가된 원료를 사용하므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레이저 퍼티는 빛을 받으면 색이 변하는 신개념 퍼티 입니다. 레이저 퍼티는 클레이 도우와 달리 잘 굳지 않아서 반복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퍼티를 사용하고 남으면 지퍼백에 보관하기 용이하더라구요. 레이저 퍼티의 색이 변하는 과정은 아이들에게 집중력과 관찰력을 높여준답니다.  

제품 구성이 알찬데요. 5가지 색상의 퍼티, 스텐실 4장, 찍기툴 6종, 도구칼 2개와 밀대 1개, 레이저 라이트 1개, 그리고 레이저 패드와 설명서로 되어 있어요.  

 

 

레이저 퍼티 포장 모습이에요.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 용이합니다. 

 

그리고 레이저 라이트 입니다..버튼을 눌러서 켤 수 있고 계속 켜두게 할 수 있는 버튼도 있어요.  수은전지가 들어있습니다...LED 불빛은 기본적으로 파란색상이에요. 

 

 

 

 

그리고 마우스 패드 같은 레이저 패드 입니다..흰색으로 되어 있어서 여기에 레이저 라이트로 그림을 그리거나 글씨를 쓰거나 스텐실을 이용해 문양도 그릴 수 있어요. 

 

 

 

 

레이저 패드 위에 레이저 라이트로 그림을 그려보고 있어요. 

찍기툴 6종 이에요. 

 

밀대와 도구칼 2개가 있어서 실리콘 클레이를 다양한 모양으로 자르거나 만들 수 있네요.  

 

 레이저 라이트는 아주 작은 크기네요...손목스트랩이 있고...사용법은 간단합니다. 

  

 

 

LED 불을 켜보았어요...불빛으로 실리콘에 그림이 그려지니 신기하네요.

 

 레이저 패드인데..사이즈가 좀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그리고 레이저 라이트로 그림을 그리면 오래 남아있지는 못하네요. 1분 이상 남아있으면 좋은데 조금 일찍 그림이 사라집니다.  

 

 

 

설명서에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있어서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볼 수 있답니다.

 

 

 

 

 

4살 아들은 아직 이 설명서대로 만들지는 못하지만 5살 이상이면 모두 그대로 따라서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레이저 퍼티는 반드시 놀이판이나 유리가 깔린 책상위에서 놀이하세요.그래야 먼지나 머리카락이 묻지 않고 오래오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종이 놀이판이 제공되어 책상위에서 놀이하기 편하답니다.

 

 

  

 

 

스텐실이 제공되어 좀더 간편하게 모양을 그릴 수 있어요.

 

 

 

 

 

레이저 퍼티 하나를 개봉하여 보았습니다. 비닐이 쌓여져 있으므로 제거하고
이용하면 되고 약간 오일이 발라져 있지만 그렇게 손에 많이 묻는 정도는 아니에요. 

 

 

찍기툴로 찍어서 모양을 잘라내 보았어요.

 

 손쉽게 모양을 찍어낼 수 있네요. 

 레이저 퍼티는 지퍼백에 담겨 있어서 보관하기가 용이합니다. 

 스텐실을 이용하거나 그냥 LED 불빛으로 그려서 잘라낸 퍼티 위에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도구칼이나 밀대를 이용하면 더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어요.

 

 

도구 칼로 버섯모양을 만들어보았답니다. 

 

 

 실리콘 클레이가 매우 부드럽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마르지 않아서 일반 클레이 제품보다는좀더 오래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간단히 버섯모양을 만들어보았어요. LED 레이저로 실리콘 위에 문양을 그려보았답니다.

 

  

스텐실을 이용해서 ABC 알파벳 놀이나 숫자 놀이도 그려볼 수 있어요.

 

 

실리콘 클레이라서 약간 윤기가 있어 보이죠..부드러운 편이에요..
사진으로 보면 꼭 찰떡 모양이기도 하네요.ㅋㅋ 

 

 

 

 

 

 

 

 

 

 

 

 36개월된 아들과 함께 재미있게 놀아보았답니다..제품 구성이 알차고 설명서가 잘 되어 있어서 아빠, 엄마와 아이가 함께 놀이하기에도 좋게 되어 있고, 일반적인 클레이 도우는 시간이 지나면 말라서 딱딱해지는데 실리콘 클레이는 손에 잘 묻지도 않고 잘 굳지 않아서 반복해서 오래 놀이하기가 좋았습니다. 특히 LED 레이저 불빛으로 그림을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없어져서 계속 반복해서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았는데요.. 아쉬운 점은 그 그림이 좀더 몇 십초는 유지되었으면 하는데 생각보다는 일찍 사라지는 점이 마지막으로 재미있게 작업한 실리콘 클레이를 오븐에 구워서 영구보존이 가능한 점도 특장점입니다.. 

 

본 후기는 에누리닷컴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업체로부터 무료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