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루투스 스피커 2.1채널 아이뮤즈 H2 음악감상 서브우퍼 추천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보았는데요..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2.1채널로 강력한 서브우퍼가 있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뮤즈 H2 입니다.. 

 

 

아이뮤즈에서 만든 블루투스 스피커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음향 전문회사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믿음이 가네요..

 

 

 

아이뮤즈 블루투스 스피커 H2 박스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견고해보이는 패키지 박스 입니다.. 

 

 

아이뮤즈 H2 블루투스 스피커는 다이얼식 볼륨노브가 장착되어 있어서 아날로그 감성도 느껴집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볼륨 노브는 스티로폼으로 한번 더 보호되어 있네요. 

 

 

2.1 채널을 지원하여 좌/우 스테레오 재생이 가능하고, 밑면에 패시브라디에이터가 장착되어 강력한 서브우퍼의 기능이 있답니다.. 

 

 

기본적인 음악감상은 물론, 핸즈프리 통화와 AUX 단자도 지원하여 유선 스피커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아이뮤즈 H2 블루투스 스피커는 다이얼식 2.1채널 스피커 이고...핸즈프리 기능, 스마트 음성 지원, AUX 케이블 출력, 그리고 내부 대용량 리튬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요... 

 

 

1200mAh 의 리튬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서 3시간 동안 완충시 최대 음량으로 연속 4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6W의 출력으로 야외에서도 빵빵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요.. 구성품은 아이뮤즈 블루투스 스피커 본체, AUX 케이블, 충전용 마이크로 5핀 케이블, 사용설명서로 되어 있어요.. 


 

 

 아이뮤즈 H2 블루투스 스피커는 170mm x 70mm x 43mm 의 사이즈로 조금 묵직한 느낌이며 은색 아날로그 볼륨 노브가 큼직하게 가운데 자리잡고 있어요. 

 

 

 스피커 겉은 러버코팅이 되어 있어서 지문이 잘 묻지 않고 미끄럼방지가 됩니다..

 

  

밑면에 패시브라디에이터가 자리잡고 있어서 저음을 아주 잘 들려줍니다.. 

 

 

제품의 뒷면에 AUX 단자, 충전용 마이크로 5핀 단자가 위치하고 가장 오른쪽에 전원 스위치가 있어요.. 

 

  

전원을 켜주면 볼륨노브 주변에 파란색 LED가 들어옵니다. 볼륨 노브를 돌려서 볼륨 조절을 해주면 됩니다.... 최대 볼륨에 도달시 음성으로 최대볼륨 이라고 알려주는 기능도 있네요.. 

 

 

LG V20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을 해보았어요...스마트폰에 H2로 이름이 잡히고... 통화와 오디오 기능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음악을 들어보았어요...중저음이 확실히 빵빵합니다....저음 부분은 밑면 서브 우퍼를 통해서 매우 묵직하게 출력이 됩니다.. 

 

 

 

 AUX 단자가 있어서 TV나 PC와 연결하여 영화감상시에 사용하거나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네요...6W 출력이라 야외에서 음악감상할 때 아주 좋더라구요.. 중저음이 강력하여 특히 영화 감상시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