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스퍼 맥스마운트 L-holder 자바라 스마트폰 거치대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2010년 초에 처음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지금까지
스마트폰을 사용해오고 있는데요..시간이 지날 수록 사용량은 더 많아 지네요..
취침 전까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다양한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는데 이번에 사용해 본 제품은
맥스퍼 맥스마운트 L-holder 자바라 스마트폰 거치대 입니다..
책상, 탁자, 주방 싱크대 등에 고정하여 놓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거치할 수 있어서
인강, 동영상, 영화, 요리 영상을 볼 때 매우 편할 것 같더라구요.

 

 

 

 

별도 옵션 판매중인 마그네틱 홀더도 함께 배송되어 왔네요.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하고 마그네틱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어요.

 

 

 

 

박스 포장은 견고하게 되어 있고..봉인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요.

 

 

 

박스에 사용방법이 그림과 함께 나와있네요.

사용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포장을 개봉하니 비닐에 따로 포장되어 있네요.

 

 

 

 

 

맥스퍼 맥스마운트 L-holder 자바라 스마트폰 거치대는
다른 거치대와 다르게 마그네슘 합금을 사용하여 자유롭고 견고한
거치가 가능합니다.

태블릿 거치대와 스마트폰 거치대 2종류가 있는데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스마트폰용 입니다...

 


맥스퍼 맥스마운트 L-holder 자바라 스마트폰 거치대 구성품은
설명서, 스마트폰 거치대, 그리고 휘어지는 고정대 입니다.

 

 

책상이나 탁자 등에 고정하는 부분이에요...왼쪽 엄지손가락 있는 부분을 조여주면 고정이 쉽게 됩니다..

 

 

 


맥스퍼 맥스마운트 L-holder 자바라 스마트폰 거치대는
알루미늄 2/3, 철 1/5 로 가벼운 금속재료 마그네슘 합금을
사용하여 비강도, 비강성, 주조성, 충격 특성, 진동 감쇠 기능, 내연성, 흡수성, 경량성이 우수합니다..
그런데 여성들이 사용하기에는 조금 뻑뻑할 수 있겠네요..

 

 

 

 

스마트폰 거치대 모습이에요.

 

 

 

 


스마트폰 거치대는 볼헤드 방식이라서 360도 회전이 가능하더라구요.
볼헤드 부분을 너트형 조임쇠로 조여주면 고정이 되고..
느슨하게 너트를 풀어주면 자유롭게 회전이 됩니다..

 

 

 

LG 스마트폰을 거치해 보았어요..
부드럽게 고정이 됩니다.

 

 

 

그리고 책상 쪽에 고정해 보았답니다..

 

 

 

 


거치대가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고...무거운 스마트폰을 사용한다 해도
정말 견고하게 거치할 수 있네요..안정감은 정말 최고입니다.

 

 

 

 

 

 

 

한번 고정해두고 스마트폰만 장착 및 탈착하면 되어서 편하겠더라구요..
자유롭게 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맥스마운트 L-holder 자바라 스마트폰 거치대네요..
맥스퍼 맥스마운트 L-holder 자바라 스마트폰 거치대는 마그네슘 합금을 사용하여
매우 견고하면서도 부드럽게 휘어서 거치할 수 있는 자바라 스마트폰 거치대 입니다..
360도 회전 및 틸트가 가능하고 공부하는 책상, 사무실 책상, 침실, 탁자가 있는 거실,
식탁이 있는 주방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본 후기는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