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업기술이전 우수제품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진생베리 인삼꽃차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참 더운데요. 탄산 음료보다는
건강에도 좋은 진생베리 인삼꽃차 한잔 드셔보세요..

예랑 인삼꽃차 ( 100%국내산 인삼꽃 )

21세기 신 블로초 진생베리(인삼열매)는 4년에 딱 한번 열리는 귀한
어린 초록 인삼열매인데요..
진생베리차는 커피와 인삼향이 나며 부드러운 맛과 은은한 향이 나는
인삼차라고 하네요.

 

 

 

최종기술로 개발한 특허받은 인삼열매발효차에는

인삼꽃차, 인삼열매차, 인삼차, 허니인삼열매차로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중에서 인삼꽃차를 마셔보았어요.

 

 

인삼꽃의 효능으로는

 

1. 면역력 증진/ 암세포 성장을 억제

인삼꽃에는 뿌리보다 사포닌 Rd성분이 많은데요..

Rd성분은 면역력을 높여주고 암세포 성장을 억제시켜 줍니다..

2. 세포막 보호/ 노화방지

세포막보호는 물론 노화방지까지 피부를 튼튼하게 해줘

피부미용에도 탁월합니다..

3. 혈압/ 혈당저하

인삼 뿌리에 비해 혈당과 혈압 저하를 돕는 사포닌 Re함유량은 14배나 많다고 하네요.

4. 피부개선/ 노화방지
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인삼꽃차를 개봉해보니 인삼의 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인삼꽃은 4년근 이상 인삼에서 단 한번 얻을 수 있는
귀한 어른 초록열매로 1년에 딱 한번 5월에만 채취할 수 있는 귀한 약재에요..

건강의 상징인 인삼 뿌리의 사포닌 함유량은 17%이고

인삼열매의 사포닌 함량은 33%로

귀한성분이 가득 들어 있답니다.

 

 

 

인삼꽃 사진이에요...

인삼꽃에는 사포닌 함량이 뿌리의 5배 이상 들어있다고 합니다..

 

 

인삼꽃차는 1티백 (0.5g) 을 80~90 도 이상의 물 200~500 ml 에 5분 정도
우려낸 후 냉장보관하여 드시면 됩니다..

우유나 요구르트에 함께 넣어 마셔도 좋고
밥에 넣거나 샐러드 무침에 넣어 먹어도 좋다고 하네요..

인삼꽃차는 처음 마셔보는데 은은하게 우러나는 차의 향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인삼 특유의 약간 쌉싸름한 맛이 느껴지는데 건강함이 느껴지는
인삼꽃차 네요..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의 농업기술이전 우수제품인
예랑농장 진생베리 인삼열매는

쓴맛이 강해서 먹기 어렵고..

인삼열매 수확 후 24시간 안에 상해서 상품화하기 어려운 단점을

예랑의 발효특허 기술로 쓴맛을 없애고

더욱 풍미가 깊게 만들고 사포닌의 소화흡수율도 높여

인삼의 효능을 증가시킨 제품이랍니다..

 

예랑농장 진생베리

 

http://www.yerangginseng.com/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