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픽스 셀 몬스터 24,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 사용기

 

 

얼마전에 베트남 여행을 다녀왔는데 가방에 6포트 고속충전기와 함께 보조배터리도 4개나 가지고 갔다왔는데요. 호텔에 있을때에는 6포트 고속충전기를 사용하고 여행지에 갈때에는 보조배터리를 사용하였답니다. 와이프가 사용하는 핸드폰은 배터리 일체형이고 제 핸드폰으로는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하여 보조배터리는 꼭 있어야 겠더라구요. 4살날 아들은 벌써 태블릿 PC 사용을 엄청나게 하는데요. LG 지패드2를 사용하는데 태블릿 PC 사용이 늘어나다보니 좀더 용량 많은 보조배터리 사용이 필요하겠더라구요. 적은 용량의 보조배터리 2,3개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이번에  픽스 셀 몬스터 24,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 를 사용해보았답니다. 

  

짧은 외출시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보조배터리나 여분의 핸드폰 배터리면 충분하지만 충전해야될 스마트기기를 많이 가지고 장시간 여행을 할 경우에는 대용량 배터리는 꼭 필요한 제품이더라구요.. 

 

 

이번에 사용해본 픽스 셀 몬스터 24,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는 처음 사용해보는 대용량 보조 배터리입니다. 이전까지는 휴대하기 간편한 카드타입이거나 6000mAh 까지의 용량만 사용해보았는데 픽스 셀 몬스터 24,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의 경우 용량은 더 커지고 가격은 반값의 제품이라서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아웃도어 활동, 캠핑, 장거리 여행을 즐기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픽스 셀 몬스터 24,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 에 대해서 제품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택배로 받은 픽스 셀 몬스터 24,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는 첫인상부터 대용량 느낌이 팍 오더라구요. 패키지는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요. 리튬폴리머 3.7V, 4포트, 입력 3A(5V), 2A(5V) 출력, 고속충전, 동시충전, 잔량표기, 충전상태 표시 등이 패키지에 표기되어 있어요. 제품크기는 72.4 x 29.5 x 161mm 입니다. 

커터칼을 이용하여 개봉하면 박스 입구를 좀더 깔끔하게 개봉할 수 있습니다. 

그외 제품특징으로는 다양한 모바일 기기 및 태블리 PC 호환 인텔리전스 칩셋 사용으로 충전 효율 극대화 4포트 동시 충전 시 5V 4.2A 출력 보조배터리 충전시 최대 5V 3A 입력으로 고속 충전 가능 과충전/과방전/과전압/과전류 방지 의 특징이 있어요. 

여러개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고 친구들과 함께 충전도 가능한 대용량의 픽스 셀 몬스터 보조배터리 입니다. 

제품 구성품은 픽스 셀 몬스터 24,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 본체외에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과 제품 품질 보증서, C타입 젠더가 들어 있어요. 5핀 케이블의 경우 일반적인 5핀 케이블과 같은 종류라 호환하여 사용가능합니다. 

픽스 셀 몬스터 24,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는 고품질의 대용량 셀을 사용하여 장시간 충전시에도 출력저하 없이 안정적으로 빠르게 충전을 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입니다. 

휴대하기 간편한 보조배터리만 사용하다가 픽스 셀 몬스터 24,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처음 사용하면 확실히 묵직하고 큰 느낌이 듭니다. 직사각형 모양으로 모던한 색상과 디자인이에요. 겉은 플라스틱 ABS 소재를 사용하였어요. 제품 색상은 3가지로 검정, 흰색, 검정과 빨간색 이렇게 있는데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흰색이네요..흰색 케이블이나 흰색 스마트기기는 손때가 잘 묻어서 오래 사용하면 조금 지저분해지더라구요... 

제품 하단에 4개의 충전포트와 2개의 INPUT 포트가 있어요. INMPUT 포트가 5핀과 8핀 2군데로 충전하기도 편하고 5핀과 8핀 2개로 충전하면 더욱 빨리 충전할 수 있더라구요. 

1개의 INPUT 포트를 사용하여 충전시 약 6시간 정도 완충시간인데 2개의 포트를 사용한다면 약 4시간 정도에 완충할 수 있어요. 

제품 측면에 버튼 하나가 있는데 배터리 잔량이나 충전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는 LED 표시등을 확인할 수 있는 버튼이에요. INPUT 포트 위에 위치한 LED 표시등은 총4개로 하나당 배터리 용량의 25% 잔량을 표시해 줍니다. 

스마트폰 최대 13회까지 완충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태블릿PC 외에 요즘 많이 사용하는 블루투스 이어폰, 디지털 카메라, 액션캠까지 충전을 필요로 하는 스마트 기기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보조배터리 입니다. 

4개 충전 포트를 탑재하여 4개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서 충전 시간이 대폭 절약됩니다. 

갤럭시S8은 약 8회, 아이폰8은 약 12회,갤럭시탭S3는 약 4회, 아이패드 10.5는 약 3회 까지 완충할 수 있어요. 

요즘 유튜브를 많이 보고 맛집을 찾아갈때에는 내비게이션 어플이나 길찾기 어플을 많이 사용하고 스마트폰으로 동영상 촬영도 많이 하여 유튜브에 업로드할 때가 많은데  픽스 셀 몬스터 24,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가 있다면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V20 스마트폰을 사용한지 17개월이 넘어가는데 간혹 배터리가 일찍 방전될때도 있고 사진촬영, 동영상 촬영, 유튜브 이용을 많이 하다보니 보조배터리 사용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휴대용 게임기까지 충전할 스마트기기가 많다면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배터리 걱정없이 이용하면 너무 편하더라구요.. 

<배터리 잔량이 적은 스마트폰부터 우선 충전> 

인텔리전트 칩 탑재로 여러 개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때 각 스마트 기기의 배터리 잔량에 따라 충전 속도가 달라지는데요, 남은 배터리 용량이 가장 낮은 기기가 가장 빠르게 충전되며  남은 배터리 용량이 같다면 동일한 속도로 충전됩니다.

* 인텔리전트 칩이란?

인텔리전트 칩은 동시에 연결된 스마트 기기 중 배터리 전력이 가장 낮은 기기가 우선적으로 충전되도록 전력을 자동으로 분배해주어 같은 시간 내에도 효율적인 충전이 가능합니다. 

<2개의 INPUT 포트 채용 배터리 충전 속도 단축!> 

5핀과 8핀 2개의 INPUT 포트를 탑재하여 두개의 충전케이블을 동시에 연결하면 기존 2.1A의 충전속도에서 3A의 속도로 고속충전되어 더욱 빨리 배터리가 완충됩니다. 지금까지 픽스 셀 몬스터 24,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사용해보았는데요.

고품질의 셀을 사용하였고 인텔리전트 칩, MCU, 특수회로를 통해 안정적으로 그리고 효율적으로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로 장시간 외출시 가방에 항상 들어있으면 든든한 제품 같아요. 아래의 링크에서 관련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제품 구매하기


[camera & lens] - 라이카 M10-R 신제품 40MP 컬러 센서

[Review/생활용품] - 휴대성까지 더한 만능빗자루 미니잘비 쓰리잘비

[Review Factory] - 유아교구 뉴욕시티 메모리게임

[Review/생활용품] - 전자모기향 홈키파홈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