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지만 매우 알찬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FIX XBS-301 

지하철로 출퇴근하는데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블루투스 헤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어요. 그리고 집이나 야외, 여행시에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도 하나쯤은 다들 가지고 계실텐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블루투스 스피커 FIX XBS-301 은 여행용으로 사용하기에도 대박이고 정말 작지만 알찬 다기능으로 좋을 것 같아 추천 드려 봅니다. 

 정말 작은 사이즈라서 지금까지 사용해본 블루투스 스피커중에서 제일 작은데요. 그러나 기능은 더 많답니다. 디자인이 깔끔해요. 5W의 출력이라서 야외에서 사용해도 빵빵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고, 우퍼와 스피커의 결합으로 댄스, 록 음악 감상하기에도 좋더라구요. 웨이브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음질면에서는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음질이 안좋으면 저는 친구에게 그냥 준답니다. 그러나 제가 가지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기능이 좋다는 얘기죠. 

 무게는 조금 묵직한 느낌이지만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정말 컴팩트한 사이즈 입니다. 어느 장소에서나 사용해도 잘 어울리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 

 색상도 4가지나 되어 선물용으로도 좋고,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져서 2미터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파손 되지 않는답니다. 

포장도 아주 견고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제품구성은 스피커 본체, 설명서, 그리고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이에요.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FIX XBS-301 은 블루투스 스피커의 단점인 끊김현상도 거의 없어서 일반 기기보다 8배나 향상된 전송 속도를 제공합니다. 

 설명서 모습이에요...제품 특징, 스펙, 그리고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FIX XBS-301 은 고성능 배터리를 사용하여 연속 재생시간이 7시간이나 가능하답니다. 

 전면부 아래에 마이크, 볼륨버튼, 플레이 버튼이 보입니다.. 

 그 옆에 상태표시등이 나오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FIX XBS-301 은 블루투스 연결없이 마이크로SD 카드로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케이블로 유션 연결하여 PC 스피커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충전을 해보았습니다...상태표시등에 빨간불이 들어오네요...  

밑면에는 겔 타입 패드를 채용하였더라구요.  그리고 라디오모드, 블루투스모드 선택 버튼이 있습니다. 

지금 사용기를 작성하면서 헤비메탈 음악을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듣고 있는데 사운드도 만족스럽게 들을 수 있답니다. 통화시에도 깔끔한 음성으로 통화할 수 있어요.. 라디오의 경우는 주파수가 잘 잡히는 야외에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사용하는 저렴한 전기면도기와 크기를 비교해보았습니다..정말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 입니다. 책상 위에 올려놓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아요.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시청, 영화감상, 게임, 그리고 인강 공부할때 활용하기에도 좋답니다. 아이들도 사용하기 간편한 쉬운 사용법의 불루투스 스피커에요. 음악 감상시 해상력이 뛰어나더라구요.. 통화시간은 10시간, 음악재생은 7시간이 가능하고 그냥 대기시간은 100시간이나 되므로 배터리 성능도 아주 우수하네요. 

  ▼저렴하게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