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선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 분당260회의 강력한 회전력 

 집에 진공청소기는 다들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진공청소기로 청소를 하고 나더라도 찌든 때는 남아있는 데 이때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사용하면 더욱 깔끔하고 깨끗하게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엑타코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1분에 최대 260회의 빠른 회전력으로 2개의 극세사 걸레를 돌려서 청소를 해주며 스프레이 방식으로 물을 분사하여 사용이 가능한 자동 물걸레 청소기 입니다. 

 박스에 제품 특징이 그림과 함께 나와있어요.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 제품 스펙입니다..

박스를 개봉해보았어요. 설명서, 제품본체, 알루미늄 폴, 손잡이(리모컨, AAA 배터리 2개 포함), 220V 아답터, 마이크로화이버 극세사 패드, 물측정컵이 들어있습니다. 

설명서를 보면 누구나 쉽게 무선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 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세계 최초 분리형 배터리팩으로 만들어졌고, 물탱크 탑재로 스프레이 후 마른 걸레로 즉시 청소를 시작할 수 있답니다.  

엑타코 물탱크 물걸레청소기 E7은 세계최초 분리형 배터리팩 설계 타입의 스프레이 분사형 충전식 무선 물걸레 청소기 입니다.. 손잡이 부분에 리모콘 타입 설계로 복잡한 선도 없답니다.. 기존의 물걸레 청소기는 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걸레를 물에 적신 후 붙여서 사용해야 했는데요...엑타코 물걸레 청소기는 마른 극세사 걸레를 붙이고, 워터탱크의 물을 분사하여 손쉽게 깨끗한 청소를 할 수 있답니다...배터리도 분리형이라서 교쳬가 간편합니다. 설명서에 제품 각 부의 명칭이 나와 있어요.. 

 제품 조립방법과 사용방법, 제품사양이 나와있습니다.. 소비전력은 60W 로 충전시간은 약 2.5~3시간 입니다... 무게는 3.2kg 이고 크기는 약 122 x 39 x 8.5 cm 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히 물 탱크에 물을 넣어주고 본체에 전원버튼을 발로 눌러 켜주고, 스핀 ON/OFF 버튼으로 청소를 시작할 수 있고 스프레이 분사 버튼으로 물을 뿌려줄 수 있습니다.


기본 구성품과 보관 방법에 대해서 설명서에 나와있네요..추가로 일회용 청소포, 극세사 패드, 배터리 팩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는 각도 조절을 80도 정도에서 위-아래로 조절이 되고, 길이 조절은 알루미늄 폴에 길이조절 부분이 있어서 92~120cm 로 14단 길이 조절이 됩니다.. 물탱크 용량은 300ml 입니다..

 

손잡이 부분에 버튼이 2개 있습니다...위에 있는 버튼이 스프레이 분사 버튼이고, 아래 버튼은 스핀 ON/OFF 버튼이에요.  

 알루미늄 폴에는 다단 스틱 길이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서 스크레치에 강하고 가볍습니다.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의 배터리는 리튬 이온 배터리가 사용되어 안전하고 오래 사용이 가능한데요..분리형이라서 교체도 간편합니다.배터리는 14.8V / 2600mAh 로 사용시간은 최대 40분이고 충전시간은 2.5~3 시간 이면 완충됩니다. 


버튼이 있어서 쉽게 탈착 및 장착이 됩니다. 중간에 충전중일때 LED 불빛이 나오고, 그 밑에는 충전선 연결 포트가 있습니다. 

본체 오른쪽에 있는 전원 버튼이에요..발로 눌러주면 편합니다. 

고무 마개가 있는 물탱크 입구 모습이에요. 

 여기에 물컵을 이용하여 300ml 정도 물을 넣어주면 됩니다. 

전원을 켜주면 앞부분에 LED 불빛이 밝게 나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3.2kg의 적당한 무게감으로 사용하기 간편한 무선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 입니다. 걸레 패드 탈부착도 찍찍이 형태로 간편합니다.  길이 조절도 쉬워서 허리를 굽히지 않고 거실 바닥을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는 점이 아주 좋더라구요. 

무선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는 20cm 크기의 걸레 패드를 손쉽게 부착하고 사용 후 세척하기도 편해 보입니다. 극세사 청소 패드를 사용하면 미세한 먼지도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겠더라구요. 손잡이 부분에 컨트롤러가 있어서 편한데 AAA형 건전지 2개를 넣어주면 됩니다.

 

손잡이 뒷부분에 AAA형 건전지 2개를 넣어주면 됩니다. 

무선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를 사용해보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보았는데 분당260회의 강력한 회전력으로 바닥을 물청소 해줄 수 있습니다. 물을 적당하게 스프레이 형태로 뿌려주고 마른 걸레로 깔끔하게 닦아주므로 매우 깔끔한 청소가 되더라구요. 왁스나 청소약품도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청결하게 바닥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소음도 거의 없고, 손잡이를 잡고 방향만 잘 잡아주면
되므로 청소가 아주 간편해지더라구요. 

이 제품은 (주)휴먹웍스에서 제공받아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