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선청소기추천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올 여름 정말 더웠는데요. 폭염이 가시면 집안 대청소 한번 해주고 가을 맞이하고 싶어집니다. 집마다 진공청소기, 무선청소기는 다 한대씩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이번에 가성비 좋은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일명 차이슨 무선청소기라고도 불리는 아이룸 D10 무선청소기 입니다. 성능이 좋고 기존에 집에서 사용하던 소음이 심한 유선청소기보다 확실히 소음도 적고 먼지 흡입 하는 성능도 매우 만족스럽더라구요.. 

엄청난 흡입력을 자랑하는 차이슨 무선청소기 D10 포장 박스 모습입니다.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구성품 이에요. 청소기 본체, 필터, 배터리1개, 충전거치대(벽걸이형), 듀얼전동브러쉬노즐, 침구용 브러쉬 노즐, 틈새용 노즐, 틈새용 브러쉬노즐, 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추가로 배터리 구매나 노즐 구매도 가능합니다. 

 

 

 

예전에 핸디형 진공청소기를 사용해 본적이 있는데 배터리가 일체형이라서 오래 사용안하고 방치하였다가 다시 사용하려고 할때 보니 배터리가 오래되어 작동을 안하더라구요. 물론 업체에 전화하여 배터리 교체 AS를 받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배터리가 분리형으로 되어 있는 무선청소기가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구성품을 사용설명서를 보면서 조립해보았어요. 조립도 간단하여 몇분이면 바로 조립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제품 개봉하고 조립을 바로 하였을때 충전을 바로 해놓지 않더라도 새제품 개봉시 어느정도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어서 바로 사용은 해볼 수 있답니다.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싸이클론 방식에 집진기술을 더하여 강력한 디지털 모터를 자랑하는 차이슨 무선 청소기 입니다. 한손으로 잡았을때 그립감도 우수하고 무게도 가볍고 일단 모터 소리도 적어서 좋더라구요. 

아이룸 D10은 180W의 디지털모터와 25W의 흡입력으로 강력한 진공청소기 힘을 자랑합니다. 교체브러쉬로 청소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작은 브러쉬를 사용하면 쇼파나 자동차 시트 청소하기도 편하겠더라구요.  

침구브러쉬가 따로 있어서 섬유속 미세먼지도 섬유손상없이 박힌 먼지를 제거합니다. 침대시트, 이불, 카페  까지 청소하기가 수월합니다. 침구용 회전 브러쉬는 카페트, 치묵, 침대 등에 사용하여 먼지제거가 용이합니다.  

진공 흡입 기능이 강력해도 디지털 모터가 탑재되어 소음은 정말 작더라구요. 실제로 청소를 해보니 소음이 적어서 기존 오래된 진공청소기는 거의 사용안하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몇분을 돌려도 모터 주변이 뜨거워지지 않더라구요. 


무선청소기추천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집에서 오래 사용하던 오래된 진공청소기는 모터를 오래 돌리면 모터 주변이 많이 뜨거워졌는데 아이룸 D10은 청소기 작동 시 외부의 찬 공기를 흡입하여 배터리 과열 현상을 막아줘서 발열로 인한 배터리 고장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무선청소기추천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은 헤파필터가 장착되어 있어서 3단계 필터링으로 가족의 건강도 지켜줍니다. 

무선청소기추천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거실, 침실 바닥 청소시에 좋은 듀얼전동브러쉬를 먼저 메인으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안에 자세히 보면 360도로 회전을 하면서 남아있는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청소가 됩니다..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은 브러쉬 부분의 분리가 가능하여 물청소로 간편하게 세탁이 가능하여 오래도록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성능 헤파필터는 물로 세척도 가능합니다...미세먼지도 꼼꼼하게 걸러주는 촘촘한 스틸 필터에요..

외부 싸이클론 먼지를 분리하는 먼지통까지!! 먼지통도 원터치 형태라서 먼지에 손을 닿지 않고도 세척이 가능합니다..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은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여 충전시간은 약 4시간 충전하여 35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하여 배터리가 수명이 다한 경우 추가 구매를 통해서 쉽게 다시 장착하고 오래오래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외부의 찬공기를 흡입하여 배터리 자체에서 발열되는 열이 과열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배터리 쿨팩시스템으로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켜 준다고 합니다. 배터리도 크기가 작고 모터도 크기가 작고..전체적으로 외형디자인이 매우 좋더라구요. 

기능이 좋은데 무게 또한 가벼워서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은 무게중심인 모터가 손잡이 쪽에 위치하여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청소기 헤드가 360도 회전이 되고 청소기 헤드도 본체나 길다란 봉에서 빠지지 않게 장착이 되어 좋더라구요. 


 추천글+연관글

미니가습기 추천 어메이징 가습기 V8 생수병가습기
미세먼지마스크 황사마스크 도부라이프텍 황사 방역마스크 KF94 블랙
스마트캐리어 추천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하는 헤이즈 스마트 캐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