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아이리버 탁상시계 시티라이프 R5000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아이리버 하면 MP3 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 아이리버 이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도 매우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아이리버 탁상시계 시티라이프 R5000 은 실내나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제품이에요. 본 후기에서 제품의 특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리버 탁상시계 시티라이프 R5000 박스 모습이에요. 제품의 외형 모습과 디자인, 각 부의 명칭, 제품 특징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박스 밑면에 제품 특징과 스펙이 나와 있습니다. 

- 안정적인 블루투스 V4.2 탑재로 보다 빠른 연결과 안정적인 사용
- 마이크로 SD/USB 슬롯 탑재로 무선 연결 없이 뮤직 플레이어 사용 가능
-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페브릭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
- FM 라디오가 탑재되어 라디오 청취 가능
- 시간확인 및 알람 설정 기능이 탑재되어 탁상시계로 활용
- AUX 단자 채용으로 외부 기기와 연결이 가능
-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창을 통한 제품의 작동 상태 확인
- USB / 마이크로 SD 카드 사용시 6가지 EQ 효과 지원
- 대용량 리튬 배터리 (4400mAh) 내장으로 6시간 음악 재생 

박스를 개봉해보았습니다...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구성품은 아이리버 탁상시계 시티라이프 R5000 본체,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 AUX 케이블, 그리고 설명서로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에 설명이 꼼꼼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각 부의 명칭, 스페기, 기본 사용방법, 배터리 충전 방법이 잘 나와 있네요. 

탁상 시계로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리버 탁상시계 시티라이프 R5000 인데요...시간 설정 및 디스플레이 밝기 조절, 알람 설정, 플레이 모드 설정 등이 설명서에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디스플레이 밝기 조절은 특히 볼륨 버튼을 꾹(?) 눌러서 3단계로 설정이 되네요.. 

블루투스 설정 방법 (핸즈프리), AUX 외부 입력, FM 라디오 청취, 마이크로 SD/USB 음악재생 등에 대한 설명도 잘 나와 있습니다. FM 라디오는 방안에서는 주파수가 잘 안잡히는데 야외에 나가서 들어야 될 것 같네요. 블루투스 연결 방법도 간편하고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에 MP3 파일을 담아서 6가지 음장모드로 음악감상이 되는 부분도 좋아보였습니다. 일단 페브릭 디자인과 10W의 빵빵한 고음질 사운드가 압권입니다. 

전면부 모습이에요. 상단에 버튼이 모여 있는데 왼쪽부터 이전곡플레이, 플레이모드 변환, 다음곡 플레이, 시간표시/설정, 알람1 선택/설정, 알람2 선택/설정, 그리고 큼직한 볼륨 다이얼이 있습니다.. 

사용자의 눈높이를 고려한 제품 상단에 직관적인 버튼이 나열되어 있고,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면 LED 디플레이창이 매우 큼직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볼륨조절 다이얼은 볼륨조절 외에 LED 밝기 조절, 재생, 일시정지, 음소거 등 다양한 조절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패브릭 소재가 시티라이프 R5000 몸통 스피커 부분에 입혀져서 감성적인 디자인이 압권인데요. 마음을 매우 편안하게 해주는 감성적인 디자인입니다. 사운드 또한 매우 풍부하여 아웃도어 환경에서 정말 자랑하고 싶은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제품이에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아이리버 탁상시계 시티라이프 R5000 후면부 모습입니다. 왼쪽부터 USB 메모리연결단자, 마이크로 SD단자, AUX 연결단자, 마이크로 USB 전원여결단자, 전원 ON/OFF가 있습니다.  

밑면에는 미끄럼 방지패드가 3군데 있고...특히 앞부분 패드는 스피커 높이를 약간 비스듬한 각도로 보이게 해줍니다.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충전을 해보았습니다..빨간색 LED 불빛이 들어오네요. 충전시간은 약 6시간 이고 50% 볼륨으로 음악 재생시 약 6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무게는 800g 으로 조금 묵직한 무게 입니다. 대기모드시간은 12시간입니다.  

아이리버 시티라이프 R5000 은 안정적인 4.2 블루투스 칩셋이 탑재되었고, 핸즈프리 마이크가 탑재되어 음악감상중 전화가 오면 핸즈프리로 통화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음악 재생 및 AUX 단자 지원으로 활용성이 뛰어납니다. 

'플레이모드변환' 버튼으로 간편하게 블루투스 모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설정 모드에서는 LCD 화면에 'bLUE' 라는 글자가 보이고, 밑에 블루투스 아이콘이 깜빡입니다.  

아이리버 시티라이프 R5000 블루투스 스피커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의 디자인과 컴팩트한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책상위에서 사용시 데스크 환경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대용량 내장배터리를 탑재한 멀티미디어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에요.  

FM 라디오 기능도 있어서 특히 야외에서 고감도 FM 라디오 청취를 할 수 있습니다. 자동 채널 스캔으로 수신 가능 주파수 채널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기기 없이도 마이크로 SD카드나 USB 메모리에 음악 파일을 담아서 음악감상을 단독으로 할 수 있는 점도 편리합니다.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알람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시계는 탁상용 시계로 사용해도 좋답니다.  

볼륨 다이얼을 눌러서 LED 밝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아이리버 시티라이프 R5000 는 휴대용 무선스피커 추천 제품으로 올인원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인데요. 스피커, 알람, 시계, 핸즈프리, FM라디오, 마이크로 SD메모리 카드를 통한 MP3재생, AUX 케이블 연결로 스피커로 활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베이스음은 물론 정격 10W 의 빵빵한 압도적 사운드를 자랑합니다. 하이파이급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하여 선명한 해상력과  빵빵한 음향으로 아웃도어 활동시 사용하면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