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니가습기추천 어메이징 가습기 V8 생수병가습기

가습기 사용이 많아지는 계절이 되었습니다...이번에 사용해본 가습기는 어메이징가습기 V8 이에요. 

박스를 개봉하니 활용 TIP이 보입니다. 1미터 정도의 충분한 거리를 두고 사용하고, 가습량이 많거나 받가이 젖을 경우 5분 모드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정수, 생수, 수돗물을 사용하고 그 이외에 물질을 넣으면 안됩니다. 제품 수명이 다하면 가습 카트리지만 별도구입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터치모드안내 - QR코드를 터치하면 작동합니다. 빨강색은 대기모드이고 청색은 8시간 연속후 자동 OFF 됩니다.기타 색상들은 8시간 동안 5분 간격으로 작동합니다. 무드등 on/off - 어느 모드에서든 터치버튼을 1초간 터치하면 조명 on/off 가능합니다. 

 보통, 미니가습기, USB가습기는 물통에 물을 받고 필터를 통해서 올라온 물을 진동자로 물분자로 만드는 방식인데, 어메이징가습기는 생수병가습기라 생수병 뚜껑을 버리고 거기에 가습카트리지를 끼우고 작동시키는 방식이더라구요.
제품구성은 사용설명서, USB케이블, 가습카트리지, 본체로 구성되어 있어요. 

 

설명서에 각 부의 명칭과 결합 방법이 그림과 함께 나와있습니다. 

터치 무드등에 대한 설명으로 대기모드는 빨강색상의 무드등이 켜지고, 하늘색상은 연속모드로 8시간 작동 후에 자동으로 OFF 됩니다.
나머지 색상의 무드등이 켜지면 5분 모드로 8시간 동안 5분 작동하고 5분 쉬고 다시 작동하는 방식이에요. 무드등 on/off 는 어느 모드에서든 터치버튼을 1초간 터치하면 되고, 가습기능과 무드등 OFF는 대기모드에서 1초간 터치하면 됩니다. 

가습 카트리지는 소모품으로 사용다가가 가습이 안되면 추가로 구매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상 주의 사항과 제품보증서도 설명서에 있습니다. 

 가습카트리지는 병뚜껑 대신에 꽂는 방식이고, 케이블을 본체 뒷면에 연결해줍니다. 가습카트리지의 모습이에요, 가운데에서 물분자가 뿜어져나옵니다. 

뒷쪽을 보면 한쪽에 케이블이 있고, 가운데는 나사산이 있습니다. 생수병입구에 껴주는 부분이에요.. 

500ml 생수병에 장착해주었어요..집에 2리터짜리 생수병만 있어서 GS25 편의점에서 제일 저렴한 500원짜리 생수 구매하여서 장착해보았네요. 

 

 

 

 

 

 

 

 

 

 

 마이크로5핀 케이블로 가습기에 전원을 연결하면 되고,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도 사용할수 있는 USB미니가습기입니다...본체의 크기는 좀 큰편이고 길다란 형태인데요. 상단은 생수병을 장착하는 곳이고, 그 아래는 무드등이 은은하게 켜집니다. 최하단 QR코드 부분은 터치방식 전원버튼입니다. 이 버튼으로 무드등 on/off, 가습기 기능 on/off를 할 수 있습니다.

  

생수병에 물을 담고 가습카트리지를 끼운 다음 전원을 연결해봤습니다. 전원이 연결되면 붉은색 LED가 점등되는 대기모드가 됩니다. 여기서 QR코드 부분의 터치를 누르면 가습 기능이 시작됩니다.. 방의 불을 끄면 은은한 무드등 역할도 합니다.. 

뒷쪽 아래 부분은 동그란 포트가 보이는데, 여기에 가습카트리지와 연결하고, 최하단 케이블은 마이크로5핀 케이블과 연결하여 줍니다.. 

 어메이징 가습기는 최장 8시간 작동하고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됩니다. 어메이징가습기V8은 8시간동안 동작하면서 5분 동작, 5분 휴식을 하는 5분모드 기능도 있습니다. 무드등을 끈 상태로 가습기능만 유지하는 기능도 되는데요. 무드등 on/off는 터치버튼을 1초가 터치하면 켜지고 꺼집니다. USB 단자로 전원을 연결하므로 책상 위에서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PC 옆에서 사용하기에 적합 합니다..  

 기존에 집에서 오래 사용하던 가습기는 오래 사용시 수조 안에 물때도 생기고 냄새도 나고 또 청소를 안해두고 오래 방치하면 바퀴벌레가 은닉하는 장소로도 되곤 하였는데요.. 어메이징가습기V8은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어메이징가습기 V8은 네이버스마스토어에서 만나볼수 있습니다.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