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즈보즈 어린이 스케이트보드 28인치 초등학생용으로 좋네요

오즈보즈 스케이트보드는 영국 스포츠완구 브랜드 제품으로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28인치 50kg 미만 스케이트보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어린이용 제품으로 유해화학물질로부터 안전하도록 화학성분 검사하여 모두 합격한 제품이에요. 스탠다드는 모드는 31인치인데, 초등학생이나 초보, 어린이용으로 최적 사이즈인 28인치로 출시되었습니다. 약 71cm 길이로 체중 50kg 미만까지 탈 수 있어요. 

 오즈보즈 어린이 스케이트보드는 어린이들이 가장 쉽게 배울 수 있는 컴플릿 스탠다드 보드입니다.우선 중심잡기가 편리한 수평인 보드라 저희 아이도 처음 올라서 중심잡기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잘 적응하더라구요. 운동신경 있는 아이들은 금방 적응할 것 같네요. 

9겹의 단풍나무 데크라 튼튼하고 무겁지 않은편이에요. 오즈보즈 어린이 스케이트보드는 아주 가벼운 느낌이에요.  

20kg 이상 50kg 미만의 체중인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데 보호장비도 충분히 갖추고 타는게 좋겠죠?
바퀴 컬러도 매우 감각적이네요. 

특히 프린팅되어있는 패턴은 특수프린트기법으로 이중열처리 프린팅방식이라 따로 접착한게 아니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접착면이 들뜨거나 떨어지는 그런 단점이 없어서 좋을 것 같아요.발이 닿는 면은 샌드브라이팅으로 거칠하게 되어있어서 발이 미끌리거나 하지 않도록 되어있구요.  

 

 

 

  

 바퀴는 감각적인 컬러배색은 물론 우레탄바퀴로 지름이 36mm x 50mm 으로 폭넓은 지름이라 초등학생이 타기 좋게되어있어요. 

남자아이가 딱 좋아할만한 스케이트보드!! 그냥 아무 그림이나 프린팅없는 나무 보드 타는 사람들도 많은데...오즈보즈 어린이 스케이트보드는 개성있고 멋진 프린팅이 되어있어요. 상판디자인은 유니크하면서도 자연스런 멋이 있는 영국풍 디자인이고 하판디자인은 멋지고 화려한 그래픽 디자인이에요. 

  

오즈보즈 어린이 스케이트보드는 아래 링크에서 다양한 제품 구입가능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heolinet/products/3673453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