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우버 렌즈클리닝 일회용티슈 200매 안경, 스마트폰, 카메라 렌즈관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20년 넘게 안경을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 초미세먼지 (Microdust) 의 습격으로 안경을 하루종일 착용하면 안경면에 먼지도 많이 묻더라고요..스마트폰도 하루 종일 사용하고 DSLR 카메라와 렌즈도 사용하고 있는데 이때 사용하기 좋은 렌즈클리닝 일회용티슈 를 사용해보았답니다. 200매 짜리 제품이에요.



박스 안에 제품 설명서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제품의 특징이 잘 나와 있더라구요. 간편한 세척, 자국없는 깨끗함, 일회용 티슈 타입으로 지문, 화장성분의 유분 등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렌즈클리닝 일회용티슈 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은데요. 스마트폰, 태블릿 PC, 스마트워치 등의 휴대용IT 기기에 사용하기 좋고,
노트북, PC, 모니터, TV, 네비게이션 등에도 사용하기 좋답니다.
안경, 선글라스, 고글, 3D안경, 카메라 렌즈, 망원경, 현미경, 돋보기, 거울, 룸미러, 각종 터치 패드 등에도
사용하기 좋은 렌즈클리닝 일회용티슈에요.



사용법도 간단하여 티슈 포장을 개봉하여 티슈를 꺼내서 펼치고 티슈의 한쪽 면으로 안경에 묻은 오염물 및 기름때(유분) 를 제거해주면 됩니다. 티슈의 사용하지 않은 반대면으로 렌즈의 표면을 한번더 자국없이 닦아주어 마무리 해줍니다.


박스 겉에 주의사항도 잘 표기되어 있고...주로 사용하는 예도 그림과 함께 나와있어요.



박스 겉에도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99.9% 항균작용으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까지 제거합니다. 렌즈 표면을 코팅 효과로 보호하고 김서림과
정전기 방지효과도 있고 완벽한 세정으로 기름기나 화장성분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렌즈클리닝 일회용티슈 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일회용티슈가 낱개로 포장되어 2개씩 짝지어서 들어있네요..



2개가 한조로 부착되어 포장되어 있어요.



낱개 포장이라서 몇개씩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좋네요.



포장을 개봉하면 상쾌한 레몬향이 나는 일회용티슈가 나오는데 촉촉한 느낌의 일회용 티슈에요.



쫙 펼쳐서 사용해주면 됩니다. 부드러운 최고급 원단 사용으로 안경 렌즈 표면에 흠집이 생길 염려는 없어 보여요.



지금 쓰고 있는 안경 렌즈를 닦아 보았어요..아주 잘 닦입니다.



아들녀석이 사용하고 있는 지저분한 LG G3 Beat 스마트폰 액정 화면도 닦아보았어요..


정말 잘 닦이더라구요.



오래 사용하지 않아 먼지가 많이 쌓인 아이패드 미니도 닦아주었어요.



그리고 카메라 렌즈, 렌즈 UV 필터도 닦아주었습니다. 
1매씩 개별포장되어 편의성이 좋고, 렌즈에 묻은 지문, 얼룩, 기름때, 화장성분 등의 잔여물을 
말끔하게 닦아주는 렌즈클리닝 일회용 티슈 입니다. 
99.9% 항균성이 있으므로 스마트폰 앞면의 액정이나 뒷면까지 청결하게 닦아주기 좋은 
제품으로 추천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