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폼클렌징 추천 레이블옴므 남자세안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나이를 먹으니 여름에 정말 땀이 많답니다. 백팩을 매일 출퇴근시 매고 다니는데 반팔티 어깨쪽과 겨드랑이 부분이 땀에 의해서 옷이 탈색이 되었어요....유튜브에서 탈색된 옷 세탁하는 법 찾아서 과탄산나트륨 이용해서 빨래를 하고 지금 책상 앞에 앉아서 남자 폼클렌징 추천 레이블옴므 남자세안제 후기 작성하고 있네요.

하루에 2~3번은 세안을 꼭 해줘야 하는데요. 폼클렌징을 잘 안쓰다가 이번에 남자 폼클렌징 추천 레이블옴므 남자세안제가 너무 좋아서 매일 사용하고 있네요. 얼굴 피부가 지성이라서 세안을 해도 몇시간 지나면 얼굴에 개기름이 철철 흐르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트러블이 많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번에 사용해 본 제품은 레이블옴므의 포 리펙션 클렌징&쉐이빙폼 이에요.

 

 

For Refection Cleasing&Shaving Foam 용량 120ml

세안을 할때 코 주변과 귀 주변도 깨끗이 씻어야 하는데 성격이 급해서 그런지 코 주변을 잘 씻지를 못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코 주변에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도 많은데요. 폼클렌징을 사용하게 되면 더욱 꼼꼼하게 세안을 할 수 있고 칙칙한 얼굴피부도 밝아지는 느낌이고 코 주변에 블랙헤드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더라구요. 촘촘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밀착이 되어 세정력이 아주 좋고 쉐어버터 성분이 있어서 세안 후에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되어서 아주 좋더라구요. 나이를 먹을 수록 수분감이 없어지는데 세안 후 당김이 심해지거든요. 그래서 이 쉐어버터 성분이 들어있으면 보습효과가 좋아서 좋더라구요. 

이 한가지로 피지와 노폐물, 선크림을 제거할 수 있고 쉐이빙폼...면도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클렌징폼 제품이에요. 그냥 비누 사용할 때에는 따로 쉐이빙폼 사용하기 귀찮아서 전기면도기를 요즘 매일 아침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침에 폼클렌징&쉐이빙폼 사용하고 바로 면도도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자연유래 성분이 들어있고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은 첨가하지 않았답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쉽답니다. 얼굴과 손에 물을 묻힌 후 적당량을 덜어 손바닥으로 거품을 내어주세요. 그 이후에 피부결에 따라 마사지하듯 사용해주면 됩니다. 
헹구어 낼 때에는 미온수가 가장 좋아요. 초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점심 먹고 한번 더 세안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운전도 많이 하는 날에는 더욱 얼굴 피부에 신경이 쓰이는데요. 이런 날에도 폼클렌징 꼭 사용해주면 좋겠죠..

뚜껑을 여니 은박지로 밀봉이 되어 있네요..

손등에 조금 덜어서 어떠한 제형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일반 남자세안제와 비슷하지만 좀더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세안제 안에 알갱이는 없구요. 물을 살짝 묻혀서 바로 사용하면 풍성한 거품력이 좋을 듯 하네요. 
그리고 쉐이빙폼으로 사용도 가능하니 면도하기에도 좋은 제형이에요. 

 

집에 비누도 많이 있는데 이젠 아침마다 폼클렌징 사용하고 면도도 같이 해주구요..출근시 가방에 가지고 회사 가서 
점심 먹고 날 더울때 화장실에서 한번 더 세안해주어야 겠어요. 

폼클렌징 폼 사용하기전 얼굴 모습이에요. 얼굴에 개기름과 함께 코주변에 블랙헤드도 참 많고 면도도 조금 해주어야 되겠더라구요. 

 

얼굴에 물 묻히고 소량만 덜어 사용해보았는데요. 얼굴 전체를 덮을 수 있을 만큼 거품이 풍성하게 잘 나네요.

 

양 손으로 얼굴을 열심히 문질러주었습니다. 거품이 많이 생기는 것 보이시죠.

 

 

그리고 바로 면도도 같이 해주었답니다. 

그다음 깨끗하게 미온수로 씻어주었어요. 상쾌하네요...땀을 너무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폼클렌징 이에요. 
세안 후에 얼굴피부도 그렇게 많이 땡기지 않고 깔끔하게 면도도 하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세정력이나 사용 느낌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남자폼클렌징추천 #남자폼클렌징 #레이블옴므 #남자세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