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프리미엄 황사마스크 KF94

 

 집안에서는 가정용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차량내에서도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미세먼지마스크는 그렇게 자주 사용하는 편이 아니었는데요. 올해 겨울은 마스크를 안 쓰면 정말 건강에 안 좋을 것 같아서 꼭 날씨를 체크하고 아침에 출근전 미세먼지마스크를 하나 챙기게 됩니다. 

얼마 전 초미세먼지 수치가 너무 높아서 심각한 수준이었는데요. 그래서 미세먼지마스크 제품도 시중에 정말 다양하게 나와있습니다. 그런대 어떤 것을 써야 할지 알아보니 KF94 정도는 되어야 황사, 초미세먼지 까지 걸러내 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사용해본 웰킵스 황사방역마스크 KF94 제품이에요.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목적으로 사용하는 미세먼지마스크 추천 제품이에요. 제품 특징으로는 3단 접이식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좋고 휴대가 간편하답니다. 고효율의 필터를 적용하여 방어력이 우수합니다. 밀폐성도 좋고 호흡하기도 편리한 입체형 구조의 황사마스크 제품이에요. 마스크 내부공간이 매우 넓은편이라 장시간 사용해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초미세먼지 차단 황사차단 으로 추천드리는 웰킵스 황사방역마스크 KF94 초미세먼지마스크 제품이에요. 다른 제품과 다르게 끈조절마스크 로 얼굴크기에 맞게 끈조절이 되는 점이 특징이에요.

바로 개봉해보니 낱개로 비닐포장이 되어 있네요.  초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황사방역마스크로 4중구조 고성능필터가 있고 식약처허가등급 KF80 & KF94 마스크 입니다.

김서림방지, 인체공학적디자인, 3단 접잇기, 숨쉬기 편안함, 메이크업이 묻어나지 않을 정도로 마스크 내부공간이 넓더라구요.

유아를 위한 초소형부터, 소형, 중형, 대형 으로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제품이네요.

간편하게 개봉하기 편리하도록 되어 있어요.

 

 

 

 

 

 

옆에 끈을 보면 끈조절이 가능하여 더욱 밀착력이 높은 황사방역마스크 제품이에요.  같은 프리미엄 제품이어도 KF94 제품에만 코스펀지가 있습니다.

미세먼지를 대비하기 위해 준비한 마스크이므로 효과가 아주 좋았으면 하고 생각했는데요. 웰킵스 황사마스크는 4중 구조 필터로 되어 있어서 더욱 효과적으로 미세먼지를 차단해줍니다. 식약처 허가 국산 마스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웰킵스미세먼지마스크 는 2018년도 보건용마스크 KF94 생산실적기준 No.1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제품이에요. 

얼마전까지 재미나게 보았던 드라마에도 나온 제품이더라구요. 약국 장면이 나올때 나왔던 제품이에요.

웰킵스미세먼지마스크 는 이렇게 끈조절이 되어서 얼굴에 더욱 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답니다.

웰킵스미세먼지마스크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면세점,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다이소, 올리브영, 빅마켓, 드럭스토어, 편의점, 교보문고 핫트랙스 등 다양한 곳에 입점되어 있어요.

웰킵스미세먼지마스크는 중앙일보 주최 올해의 최고브랜드 ‘소비자의선택’ 시상식 황사마스크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였다고 하네요. 공식인스타그램, 자사몰에서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되어 팔로&가입 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교통지도 봉사단체인 녹색어머니회,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에 황사마스크 100만개 기부한 기업에서 만드는 황사방역마스크인 만큼 또 사고 싶고 가족에게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 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