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2009 motorshow

2009 서울 오토 살롱

엘븐킹 2009. 7. 4. 01:19

2009 서울 오토 살롱

서울 오토 살롱
억! 억! 억! 소리 나는 수퍼튜닝 스포츠카들이 어떻게 코엑스 3층에 다 올라와서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일까...

야외에서 평지에서 또는 1층에서 하지...자동차 전시회를 힘들게 3층에서....어디 올라오는 오르막길이라도 있는 것 일까?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토살롱이 개막했다. 2006년 가보았는데 정말 오랜만에 2번째로 가보았다. 2006년에 레이싱 모델을

참 많이도 찍어보았다. 처음 찍어본 기억은 2005년 사진영상기자재전에서....근데 그때 봤던 모델님들이 요즘은 별로 없는 것 같다. 시간이 흐를수록 성형 완성 레이싱 모델들이 거의 100% 인것 같다. 시간이 흐를수록 레이싱 모델들의 가슴은 더욱 커지는 것 같다.

레이싱 모델도 차라리 러시아, 폴란드, 독일, 스웨덴에서 키 180 이상 모델을 데려오지...그럼 더욱 자연스러운 모터쇼, 오토살롱이 되지 않을까...  오토살롱은 왜 장마철에 열리는지...모르겠다. 입장권 가격은 올리더라도 실내 조명 와트수는 올리든가...조명 갯수는 늘려주든가...국내 최대 자동차 튜닝 전시회인 것은 확실한 것 같다.

이번에 다녀오면서 사진과 동영상을 많이 찍어보았지만 모델들은 그렇게 많이 찍지는 않았다. 플래시나 표준렌즈도 준비하지 않았다. 그리고 돌아오기전 네비게이션 햇빛 가리개 하나 3천원 주고 사왔다. 1만원짜리를 3천원에 판매하니 좋기는 좋았다.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LP 640' 튜닝버젼 

 

 

 

 

 

 

슈퍼카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LP 640'

 

벤츠 CLS 350

 

 

 

 

 벤츠 CLS 350

 

단순한 본네트는 싫다. 싫어...

 

차량 본네트 위에 사악한 악마의 그림이 그려져있다. .

 

 

 

 

 

 

 

 'BL-918 뷰티플 오렌지' 오토바이...  오토바이의 가격은 6000만원 정도라고 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의 자동차 튜닝 산업 전시회 '2009 서울오토살롱 with 모터스포츠(SAS 2009)'가 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4일동안 슈퍼카들과 튜닝카, 그리고 레이싱 모델들의 향연 속에 개최된다.
영화배우 최민수씨의 신체, 취향에 맞춰 주문 제작된 비엘챠퍼스의 '최민수 바이크'가 전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