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딥퍼플 내한공연 Deep Purple Live in Seoul

Concert | 딥퍼플 내한공연 Deep Purple Live in Seoul

 
1968년 데뷔, 레드 제플린과 함께 70년대 록 음악계를 양분했던 하드록의 전설적인 선구자로 꼽히는 영국 출신의 밴드 딥 퍼플(Deep Purple)이 오는 5월 18일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내한공연을 가지네요. 지난번에 홍대 V홀에서 감마레이 내한공연 봐서 이번 딥퍼플의 내한공연도 보고 싶지만, 하이웨이스타, 스모크 온더 워터 등 히트곡도 많죠. 우리나라 그룹 크래쉬가 스모크 온더 워터 리메이크도 하였고, 블랙홀도 하이웨이 스타를 연주한 곡을 앨범에 넣기도 하였었는데...거의 70세 할아버지들의 공연이겠는데요.

2010년, 한국의 록 팬들을 다시 찾을 딥 퍼플의 역사적인 내한공연은 오는 5월 18일 화요일 저녁 8시,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립니다. 특히 이번 내한공연에서는 딥 퍼플의 음악과 함께 성장한 지난 시절의 추억을 되새길 중/장년층의 음악팬들을 위한 특별한 "Bravo! 중년!!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35세 이상 남성은 '자신을 위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35세 이상 여성은 '남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되도록, 그리고 중/고/대학생은 '하드록의 정석'을 아버지와 함께 할 수 있도록 각각 15%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ㅋㅋ VIP석은 13만원...오디오석은 3만원...S석은 9만원 A석이 11만원이더라구요...흠...차라리 돈 모아서 아꼈다가...대학교 축제에 가서 대학생 록밴드들 구경하는 게 더 낫지는 않을지..
동두천 록페스티벌은 록음악 동호회에서 그냥 티켓도 주는데....흠...
그래도 아마 딥퍼플의 생애 마지막 내한공연이지 않을까요? 레드제플린이면 볼텐데...딥퍼플은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