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ll The Reds 티셔츠 입고 2010 남아공월드컵 응원하자!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얼마전에는 다시한번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이 인상적이었던 월드컵 응원티셔츠의 사용기를 작성했었습니다. http://elvenking.tistory.com/1605 이번에는 K-리그 서포터즈 연합이 캠페인을 열고 패션그룹 형지라는 곳에서 제작한 월드컵 응원티셔츠를
입어 보게 되어 월드컵에 응원할 티셔츠로 소개드려봅니다.
예전의 축구응원용 티셔츠와 다르게 이번에 "헬로 풋볼"이라는 캠페인으로 K리그 서포터즈 연합에서 후원하고 패션그룹형지에서 출시한 티셔츠로 티셔츠 앞면에 프린트된 슬로건은 <All The Reds>네요. 서울시청광장 앞에 이번 월드컵때에도 붉은색 물결이 넘쳐날 듯 합니다.  자~ 그럼 <All The Reds> 티셔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번 월드컵때 입을 응원티셔츠로 추천 드려봅니다.

이번 남아공 월드컵때 응원티셔츠로 입어도 좋고, 친구들과 족구나 축구할 때 입어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적색 티셔츠이고 앞면에는 All The Reds 슬로건이 큼직하게 보이고, 주변에 더욱 진한 적색으로 무늬가 들어가 있는데 전체적으로 보면 4개의 엑스자로 보이네요. 양쪽 반팔 끝부분과 셔츠 아래 끝단 부분에는 포인트로 흰색 천을 덧대어 처리한 것이 특징이고, 그냥 눈으로만 봐도 땀 흡수 및 통풍이 잘 되어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신나게 축구 응원을 하기에 정말 알맞은 붉은악마 티셔츠인 것 같습니다.

티셔츠의 뒷면 모습이에요. 겨드랑이 부분은 통풍이 잘되게끔 되어 있고, 등쪽 상단부분에는 '헬로우 풋볼'이라는 K리그 서포터즈 연합의 캠페인 문구가 씌여있습니다.


반팔의 오른쪽 에는 태극기가 보이네요.
반팔의 왼쪽에는 'COOL MAX  ACTIVE'라는 문구와 온도계 표시가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쿨맥스 액티브 시스템은 신체로부터 땀을 흡수하여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함을 항상 유지시켜 주는 기능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All The Reds 티셔츠의 겨드랑이 부분은 미식축구 경기복이나 야구경기복에서 볼 수 있었던 통풍이 잘되는 그런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더운 여름철 응원을 하므로 땀을 많이 흘리는 시기이고, 땀의 흡수와 통기성이 무척 중요한데, All The Reds 티셔츠는 통기성이 좋은 쿨맥스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ll The Reds 티셔츠의 앞면 아랫부분에는 슬로건과 켐페인 로고가 부착되어 있네요.

All The Reds 슬로건은 야간에 빛이 비추이면 조금 반사되는 그런 재질이라서 멀리서도 눈에 띄는 티셔츠가 될 것 같습니다. All The Reds 티셔츠는 K리그 서포터즈 연합과 함께하는 티셔츠로 공식판매처에서만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쇼핑몰 주소는  http://www.hyungji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category=005 이곳입니다. 아동용, 여성용, 남성용이 있으니 사이즈에 맞게 구매하여 가족과 함께 월드컵 응원을 해도 좋겠는데요.

All The Reds 티셔츠는 K리그 서포터즈 연합이 캠페인을 열고 패션그룹 형지가 적극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제작된 제품이에요. K리그 서포터즈와 송유나, 손예진, 한채영, 이요원 등 인기 연예인들도 함께 응원하는 티셔츠입니다. 형지몰닷컴(http://www.hyungjimall.com)방문하면 All The Reds 티셔츠 외에 응원수건, 모자 등 다양한 응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네요.


이번 남아공 월드컵에서는 우리 태극 전사를 응원하기 위해서 All The Reds 티셔츠를 잘 준비해두었다가 바로 입고 응원를 펼치면 좋겠습니다.
All The Reds 티셔츠는 쿨맥스 소재를 사용하여 수분 흡수, 배출이 용이하고, 관리하기도 편하구요. 통기성이 우수하여 이번 여름 시원한 축구응원문화를 펼칠 수 있을 듯 합니다. 여러분! 격정적인 응원 준비되셨습니까?  다시한번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짝짝짝 짝짝~~~ 짝짝짝 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