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동 프리스비에서 만나는 '요아리&아이밴드' 콘서트 매력적인 보컬과 아이폰+아이패드의 환상궁합!

요아리&아이밴드 공연소식

장소 : 프리스비 명동점 2층
일시 : 6/11 금요일 저녁 7시

지하철 4호선 명동역 6번 출구로 나온 뒤
명동 쇼핑 거리를 따라 250m 직진.
명동 금강제화 매장 옆에 위치.

명동 프리스비에서 만나는 '요아리&아이밴드' 콘서트 매력적인 보컬과 아이폰+아이패드의 환상궁합!



.아이밴드가 사용하는 악기 어플


Music Studio

BeatMaker


ThumbJam과 Virtuoso Piano
ThumbJam은 베이스음을 만들고, 비트메이커로 드럼리듬을 만드네요. 피아노 파트만 아이패드에서 Virtuoso Piano 어플로 연주하는데...음이 실제 악기와 똑같아서 신기하고...일단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연주하니 악기 가격이 적게 들어가니 뮤지션들한테는 오히려 아이폰과 아이패드가 더 좋겠는데요.
무거운 악기 들고 다닐 필요도 없고요..단점은 공연중에 뮤지션 한분에게 긴급 전화가 걸려오면...ㅠ.ㅠ. 공연 전에 미리 전화하지 말라고 해야되나요?
원곡은 비욘세의 Sweet Dreams라는 곡인데...원곡과 분위기가 정말 비슷하네요...비욘세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와 함께 노래부르면 더 멋있겠는데요..
Every night I rush to my bed
With hopes that maybe Ill get a chance to see you
When i close my eyes
Im going out of my head
Lost in a fairytale
Can you hold my hands and be my guide

(-가사 내용 중 일부-)


 요아리...실력파 여가수네요....알리하고 요아리 2명은 꼭 기억해둘 가수인데요...히트곡 제조기 윤일상과 함께 데뷔  앨범이 기대되는 가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