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음악계의 보석...김윤아가 6년만에 부활하였습니다. 솔로 앨범의 타이틀은 315360 이에요. 그녀의 솔로 3번째 앨범입니다. 타이틀 곡은 'Going Home'으로, 피아노 연주에 맞춰서 읊조리는 듯 하게 편안히 노래하는 김윤아의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들을만한 곡으로 '도쿄 블루스'라는 곡이 있습니다. 콘서트 타이틀은 '공작부인의 비밀화원' 입니다. 김윤아의 세번째 솔로 앨범이자, 자서전 같은 느낌의 그녀 이야기를 노래에 담은 앨범...'315360' ... 한국 최고의 싱어송 라이터 김윤아의 꽤 관록있고, 절제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앨범인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영상과 무대연출이 어우러진 그녀만의 콘서트에서 완벽한 라이브 사운드를 들어보면 참 좋겠죠.!

라이브 콘서트는 2010년 7월 11일 일요일 오후 6시에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립니다.


01234567891011121314
 
그럼 이번 김윤아의 세번째 솔로 앨범에서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보실까요..유투브에 있어서 스크랩해봤습니다.
 


다음 영상은 이번 김윤아 세번째 솔로 앨범에 수록된 곡인 '도쿄 블루스'라는 곡인데, 라이브 버젼입니다. 재즈풍이라서 꽤 느낌이 좋은 노래네요.

 자우림이 처음 TV에 데뷔하였을 때 가요프로그램에서 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1997년에 처음 보았던 자우림의 데뷔 무대는 바로 느낌이 오더라구요.
이 밴드 되겠다. 얼굴도 예쁘고...묘한 매력의 여성보컬이었습니다. 기타 리스트도 꽤나 독특한 카리스마가 있었고...드러머와 베이스연주자가 꽤 재미있는
캐릭터였죠.  자우림의 콘서트를 본적은 없지만, 김윤아씨의 라이브 공연은 꼭 보고 싶네요.


Going Home

 

                                                           김윤아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지는 햇살에 마음을 맡기고
나는 너의 일을 떠올리며
수많은 생각에 슬퍼진다.

 - 가사 내용 중 일부 -



우리금융아트홀  http://www.wooriarthall.or.kr/
<좌석 배치도>
B석에서 관람하면 정말 환상적이겠는데요.
<올림픽공원 우리금융 아트홀 공연장 찾아가는길>

장마철이나 더운 여름철에는 시원하고 자유분방한 재즈 분위기의 노래가 아주 제격입니다. 김윤아의 세번째 솔로 앨범에도 재즈 분위기의 노래가 참 좋고.. 그외 6월말에도 김가온&송준서의 이색 재즈 콘서트도 있고, 피아니스트 이진욱의 (한여름밤의 꿈)콘서트도 있습니다. 7,8월에는 더운 여름을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 많은 공연들이 또 있고, 8월에는 미국 록밴드 Firehouse의 공연도 있어요. 소마미술관에서는 어도브 라이트룸 행사할 때 가본곳이고, 올림픽 테니스 경기장은 판테라 내한공연 때 가본곳이고, 체조경기장에서는 가장 많이 공연했던 장소인데... 친숙한 공간에서 공연을 해서 더욱 가보고 싶네요. 아쉽게도 아직...올림픽공원의 우리금융아트홀은 못 가보았네요.
꼭 보고 싶은 추천 라이브 콘서트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