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쇼널 지오그래픽 신상 숄더백 NG The Africa (A2540) Midi Satchel 가방 간단사용기


아프리카 스타일 또는 밀리터리 룩 스타일 카메라 가방이라서 인기가 많은
내쇼널 지오그래픽의 카메라 숄더백

가방 사양
외부 크기 : 28cm X 24cm X 15cm
내부 크기 : 27cm X 23m X 11.5cm
무게 : 0.8kg

▲ Front View

▲ Rear View

▲ Top View

▲ Side View

▲ Side View

 


앞면에 지퍼 2개가 있고 각각 작은 주머니로 되어 있습니다.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전면 미니 포켓을 이용해 UV 필터류나 메모리카드류, 그리고 기타 간단한 작은 물품을 수납하기에 편리하네요.

내쇼널 지오그래픽 로고를 당기면 고무줄이 달려있고 찍찍이도
부착되어 있는 네임 택이네요.

가방 전면부 덮개를 올리면 안쪽에 아프리카 문양이 꽤 독특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지퍼에 음각으로 새겨진 내쇼널 지오그래픽 로고가 인상적이며, 빗물이 잘 스며들지 않도록 처리된 세심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메인 수납 공간은 도시락 통처럼 따로 분리되는 파우치 포켓으로 되어 있네요.

카메라 바디와 렌즈를 안전하게 수납하기에 알맞습니다. DSLR 및 디지털 장비를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쿠션 포켓

안쪽 공간에는 책이나 9인치 이하 넷북 등을 수납할 수 있네요.

가방의 모든 개폐는 지퍼형으로 빠르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앞면 수납 공간은 케이블, 메모리, 배터리 등 얇은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가방의 뒷쪽에는 이동형 캐리어에 연결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A2540은 작고 아담한 콤팩트 사이즈로 DSLR 바디와 렌즈 1,2개 그리고 다양한 휴대용 디지털 기기를 수납하고 단거리 출사를 떠나기에 알맞은 숄더백으로 아프리카 스타일의 가방 색상과 외형 디자인이 특이하여 마음에 드는 카메라 숄더백입니다. 가방 후면부에 캐리어 연결 고리가 있어 여행용 가방에 장착사용 사용 가능한 점도 편리하네요. 다양한 촬영 환경에서도 매우 튼튼해 보이는 카메라 숄더백이지만 아쉬운 점은 어깨끈에 어깨패드가 없는 점과 어개끈이 인체공학적으로 S라인 형태로 조금 휘어져있으면 더욱 편할 듯 하네요. 그리고 손잡이 부분이 가방 상단 중앙이 아닌 조금 뒤쪽에 있는
점이 조금 불편할지도 모르겠습니다. 10만원대의 숄더백 가방으로 스타일과 패션을 중요시 여기는 생활사진가에게 추천하는 카메라 가방이네요.

장점 : 넷북과 카메라를 동시에 휴대할 수 있음
단점 : 손잡이가 조금 뒷쪽에 있어서 불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