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amron 2011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탐론부스 방문후기
2011년 올해는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을 방문하였습니다. 삼성 카메라 부스 옆에 바로 Tamron 부스가 있더라구요. 파란색 글자로 탐론이 멀리서 보이는데 무척 반가왔습니다.
다른 부스에 비해서는 규모가 조금 작은 듯 보이지만, 탐론의 주력 렌즈를 카메라 제조사별로 마운트해보고 모델 사진도 찍어볼 수 있었습니다.


한쪽에는 탐론렌즈가 전시되어 있었는데, 렌즈의 특징에 대해서도 잘 알 수 있도록 소개되어 있었습니다.

탐론 부스에서 찍어본 모델 사진이에요. 캐논 500D + 탐론 17-50 vc + 메츠 44 AF-1 플래시로 찍어보았습니다. 남자모델도 있었는데 사진사님들이 많아서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이상으로 간단히 2011년 서울 국제 사진영상 기자재전에서 탐론 부스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슬릭삼각대, 돔케 가방, 메츠 플래시 등등 악세사리도 많은데 탐론 렌즈만 진열되어 있어서 조금 아쉬웠구요.
렌즈 마운트하는 곳이 모델 촬영 부스 측면이어서 모델을 정면에서 찍을 수 없는 점이 아쉬웠네요. 상대적으로 써드파티 렌즈가 인기가 더욱 많은 시그마 부스와는  많이 대조적이었습니다.
그래도 탐론 렌즈를 좋아하는 필자로서는 반가운 탐론 부스였어요.

아이폰을 위한 동영상 촬영 악세사리인 Steadicam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