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만난 후배와 함께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 865-29에 위치한 닭요리 전문점 경희보궁을 다녀왔습니다. 건강 보양식 삼계탕을 먹고 왔어요. 닭도 큼직하고 국물이 정말 진하였답니다.
1년에 여러군데 맛집을 다녀보고는 하는데 삼계탕집으로는 정말 넘버원인것 같아요. 한마디로 말해서 '대박' 삼계탕집인것 같아요. 건물전체가 닭요리로 가득합니다. 2층은 입식이고, 3층은 좌식으로 되어 있고 1층에는 흡연실과 튀김닭요리도 판매하더라구요. 삼계탕 요리 음식점인데 생맥주로 판매하고 찜닭이나 기타 닭요리가 정말 대박인 음식점이었습니다.

깍두기와 싱싱한 김치, 그리고 야채 샐러드가 먼저 나오네요. 삼계탕 먹으러 왔는데 야채 샐러드가 다 나오고 맛있더라구요. 김치와 깍두기는 셀프로 무한 리필이 됩니다.

2층에서 먹었는데 3층은 좌식으로 되어 있어요. 홀이 정말 크더라구요. 건물 전체가 닭 전문요리점이에요. 헐. 대박이었습니다. 1층에는 주차시설도 잘 되어 있구요. 전철역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 인천 작전역 6번출구인가 내리자마자 음식점이 보입니다.


경희보궁 회원카드 신청서와 회원카드가 식탁 옆에 있더라구요. 회원카드로 적립금 받을 수 있나본데요.

메뉴는 삼계탕, 닭계장, 닭곰탕, 닭볶음탕, 후라이드치킨, 전기구이통닭, 닭강정, 영양닭죽 등이
있어요. 전체 메뉴 포장이 되고 정말 닭요리 전문 패밀리 식당 분위기입니다.
이렇게 큰 삼계탕집은 서울에서도 못봤는데 말이죠. 정말 대박집이었어요. 올 여름에는 갈비탕, 설렁탕
대신에 삼계탕을 많이 먹어줘야 하겠습니다.

열심히 삼계탕을 먹었습니다. 국물도 진하고 닭고기 살도 팍팍하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인삼과 대추도 적당한 크기로 들어가 있구요. 닭도 어느정도 알맞은 크기의 닭이었어요.

2층까지도 엘리베이터 시설이 되어 있고, 옆에 화장실 시설도 잘 되어 있고, 바로 옆이
층계입니다.

깍두기와 김치는 셀프로 무한리필이 됩니다.

층계에도 음식점 안내멘트가 잘 부착되어 있네요. 왕이드시던 삼계탕 경희보궁...
왕놀이하면서 삼계탕도 먹고 찜닭 요리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 한잔 해도
되겠는데요. 집에 올때는 전기구이 통닭 몇마리 테이크아웃해오면 정말
대박일 듯 합니다.

닭곰탕도 건강음식일 것 같아요. 소사골, 닭발, 닭뼈 등을 넣어 24시간
끓여낸 진한 육수....맛과 영양 두마리 토끼를 잡은 닭요리..
닭이 2마리 들어있으면 더 대박이겠죠..ㅋㅋㅋ

1층 로비에요. 후라이드 치킨과 생맥주 등을 포장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치킨 원가도 공개하고 있고, 자신감 넘치는 닭요리 전문점이었습니다.

아쉬운게 커피는 무료가 아니라 100원을 넣어야 되네요..ㅠㅠ

가족과 함께 또는 부모님 모시고 올 여름 대비 건강보양식 삼계탕 드시러
가보세요. 정말 대박입니다.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하고 식당이 아주 큽니다. 이렇게 큰 음식점이 인천 작전역에 있었다니..놀라운데요..


인천 작전옆 6번 출구 바로 옆에 있어요. 연인 커플이 삼계탕 먹고
결혼 작전을 펼쳐도 좋을 듯 한데요. 100점 만점에 98점 초강추
삼계탕 맛집이었습니다. 또 가고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