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하는 하우스 왁싱-셀프로 브라질리안 왁싱하기 스무스 왁싱 스트립(smooth waxing strips) 왁싱몰 제품 사용기, 아르간오일 사용기

 

 

 

봄이 왔고 꽃샘추위가 누그러들면 이젠 완연한 봄과 함께 낮기온 26도 이상으로 더워지는 초여름 날씨가 옵니다.
거리에 반팔이나 반바지를 입고 다니는 분들이 많이 생겼어요. 다음주가 5월이니 이제 슬슬 노출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팔, 다리의 털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노출의 계절을 활기차게 보내고 싶지 않으신가요?
어떻게 팔다리 털을 관리할지 고민하지 마세요. '카모마일 성분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하게
스파출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무스 스트립 왁스' 제품을 사용해보았어요. 왁싱몰에서 집에서 셀프 제모할 수 있도록
나온 제품입니다. Natural Look 스무스 왁싱 스트립(팔, 다시 가는털 전용)
그리고 아르간오일이라는 피부 보습용 오일 제품도 사용해보았습니다.

 

 

smooth waxing strips은 총 2팩으로 1팩에 10매씩 들어있어요. 양면을 사용할 수 있으니 총 20매 곱하기 2는 40매가 되는거죠.
가격은 25000원이에요.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아요.

 

 

 

브라질리안 왁싱 들어보셨어요? 여성들이 주요부분에 잔털과 기타 잡털을 제거할때 의약품성 화장품으로 쉽게 비키니
왁싱이라고 하빈다. Natural Look 스무스 왁싱 스트립 제품이에요.

 

 

 


박스 뒷면에는 스무스 왁싱 스트립의 사용방법이 영어로 표기되어 있네요.

 

 

 

 

 

 

스무스 왁싱 스트립의 설명서를 보니 비키니 라인 뿐만 아니라, 눈썹 왁싱, 인중의 털가지 왁싱이 가능합니다.
한글설명서가 없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사용방법이 간단하니 영어 공부 열심히 해도 되겠죠.

 

 

 

 

브라질리안 왁싱하는 방법


1. 손바닥의 열로 비벼준 후, 1장의 스트립을 2장으로 나눈다.
2. 스트립을 털방향으로 밀착시킨 후 꼼꼼하게 문질러준다.
3. 털의 반대방향으로 빠르게 스트립을 떼어낸다.
4. 물이나 비누로 제거하지 말고, 바디오일로 끈적거리는 잔여물을 제거한다.


손으로 10초간 비벼 따뜻하게 녹인 후 붙여줍니다.
잠시 후 털이 난 방향으로 빠른 속도록 떼어냅니다.


그러면 왁싱한 부분의 털이 제거됩니다. 끈적이는 잔여물은 베이비오일(바디오일)로 살살 문질러주면
부드럽게 닦여집니다.

 

 

 

 

 

아르간 오일입니다. 효능으로는

강력한 보습, 트러블케어, 트러블 완화, 피부 장벽의 강화, 손상된 헤어와 두피 케어, 그리고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사용

 

 

사용방법

세안 후 토너나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아르간오일 2~3방울 손에 덜어 얼굴 전체에 펴바르듯 맛자시 해줍니다.

에센스 전, 후 단계에 사용 가능하며, 크림등과 혼합하여 사용하면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기초화장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할 때에는 손바닥을 따뜻하게 하여 얼굴을 감싸 준후 골고루 오일을 잘 펴 발라 흡수시킵니다.

 

 

건조한 두피케어, 직접 두피에 발라 맛사지합니다. 30분 정도 경과 후 오일이 충분히 스며들면 샴푸합니다. 또는 취침시 아르간 오일을 이용해 두피마사지를 하고 다음날 샴푸합니다.

 

모발트리트먼트로 사용시 모발에 골고루 바르고 1시간 경과하면 샴푸합니다. (소량을 발랐을 경우에는 샴푸를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기존의 모발 에센스에 2~3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아르간 모발 에센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성용 로션이나 영양크림 대용으로 간편하게 바를 수 있고, 면도 후 보습제나 천연제로 사용가능합니다.

 

사용 TIP

입자가 매우 세밀하므로 적당량 바르면 잔여감없이 흡수됩니다.

과다하게 사용할 경우 끈적임이 남을 수 있으므로 사용량을 조절하세요.

 

예전에도 비슷한 오일 제품을 사용해 보았는데, 스킨이나 로션보다는 사용하기가 처음에 쉽지는 않더라구요. 기름을 얼굴에 바르는 느낌이 들어서요. 그러나 흡수가 빠르니 자주 사용하면 보습효과가 좋은 제품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사용하는 크림 제품에 섞어서 사용하면 되므로 사용하기 괜찮은 아르간 오일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모발용 두피케어로 사용하기에는 양이 좀 적으므로 양을 많이 늘려주거나 스포이드 툴이 들어간 제품이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