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클행복체험단] 로미로미 7SKIN SCHEDULER MASK PACK 일주일간의 스킨케어

 

 

 

http://www.weclick.co.kr 위클 행복체험단에서 처음으로 당첨이 되었는데요.
제품은 로미로미 7SKIN SCHEDULER MASK PACK 이에요.

 

 

안그래도 환절기에 이번겨울은 너무 너무 추운데요. 피부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되겠죠. 저번달과 이번달에만 계속 마스크 제품이 자주 당첨되었어요.
집에 남아있는 제품도 올해 5,6월까지는 사용할 수 있을 듯..ㅋㅋ

 

 

제품만 덩그러니 온것이 아니라 정성스럽게 행복체험단에 선정된 것을 축하한다는
메시지도 담겨 있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택배 상자를 개봉하니 마스크 제품이 꽤 고급스럽고 센스있는 박스에 함께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데일리 컨셉이라 그런지 박스 포장도 아주 좋았습니다. 대만족.
묵직한 느낌이 꼭 책이나 음반집 느낌도 들어요.
내용물에 하나 하나 이름이 적혀 있답니다.
알로에/은행/포토/오이/사과/석류/쟈스민

 

 

박스 옆면을 보시면 제품 특징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7가지가 없어요. 동물성원료, 파라벤, 미네랄 오일, GMO, 설페이트, 벤조페논, 그리고 인공색소
그렇다면 역시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겠네요..

 

 

박스 뒷면을 보면 총 7개의 데일리 팩이 각각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로미로미 세븐스케줄 마스크팩은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어요.

 

 

개봉하여 보니 로미로미제품이라고 안에 적혀 있네요.
그리고, 제품 안전성 & 품질테스트 완료라고 적혀 있어요.

 

 

 

전부다 꺼내서 펼쳐보았어요. 월,화,수,목,금,토,일 순서대로 그리고 박스 안에
보니까 종이 한 장이 더 있네요. 종이에는 효능, 효과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어제가 일요일이어서 일요일용-쟈스민으로 얼굴에 팩을 부착해보았는데요.
건조하고 피로해진 피부를 진정, 보호, 치유하는 힐링 타임으로 아주편안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30분 정도 마스크 팩을 해보았더니 피부에 활력이 돌아온 느낌이 들더라구요.
설날에 가족들이랑 함께 피부관리타임을 가진다면 괜찮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겨울철 건조한 내 피부를 위한 마스크팩으로 로미로미 마스크팩 추천드려요.
일주일동안 매일 사용한다면 꿀피부가 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