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광 어성초 발효 엑기스 + 어성초 로션 체험기

 

 

이번에 네이버 모여라리뷰 까페에서 약초중의 왕 어성초로 만들어진 보광 어성초 발효 엑기스와 어성초 로션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체험해보았습니다.

매우 튼튼한 직사각형 모양의 박스 포장 모습이에요. 하나는 어성초 발효 엑기스병이 든 박스이고, 다른 하나는 어성초 로션이 담긴 박스입니다.

 

 

박스 측면에는 보광어성초 발효 엑기스에 대한 소개와 원산지, 제품명, 성분 및 함량, 용도 및 용버, 제조 판매원이 자세하게 표기되어 있어요.

제품의 유통기한은 박스 밑면에 표기되어 있는데요. 2015년 1월 19일까지입니다. 거의 2년 정도 되네요.

 

 

박스를 개봉하여 보았습니다. 어성초 로션과 어성초 발효 엑기스 병이 보입니다.

보광어성초 발효 엑기스는 전라남도 보성군이 원산지이고, 어성초가 80%, 벌꿀이 10%, 올리고당이 10% 들어있어요. 모두 국내산입니다.

용법은 하루에 2~3회 (냉수 5 : 엑기스1) 혼합하여 공복에 마시면 좋다고 하네요.

 

 

어성초 로션과 어성초 발효 엑기스가 담긴 병, 그리고 홍보지를 함께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홍보지를 보면 제품 종류가 꽤 많습니다.

발효엑기스, 추출차, 어성초 건강음료, 식초, 어성초 환, 티백차, 분말, 아토비누, 로션, 샴푸, 주방세제, 술, 건초 등등

정말 많네요.

보광 어성초는 산 좋고 물 맑은 벌교 장동마을에서 해풍과 황토땅이 키워낸 약초라고 하네요.

 

 

 

 

어성초는 미용초이다.

어성초속의 풍부한 "쿠에르치트린"이라는 특수성분이 모세혈관을 확장시키고 피를 맑게 해주며 살결속의 독을 없애주므로 어성초를 먹고 피부나 환부에 직접

발라주면 살결이 희어지고 피부트러블이 사라집니다.

 

피부미용 및 피부 재생, 아토피염에 효과적

어성초는 피부의 보습 수분을 확보해서 촉촉한 피부를 되살려 주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촉촉한 피부 유지 외에 거친 피부, 여드름, 기미, 주근깨, 검은 피부, 아토피염 등에 폭넓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어성초는 해독초, 재생초이다.

어성초의 데카노일아세트알데히드 성분은 몸 속의 독을 제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해독력으로 간해독, 공해독, 농약중독, 중금속 등의 중증 독성물질을 제거하므로 세포재생에 도움이 된다.

 

어성초는 알레르기 및 독소배출능력이 탁월하다.

어성초는 독소배출 능력이 탁월하여 몸 안팎의 염증, 독소(중금속 등) 및 어혈을 제거하여 면역력을 증가시켜 주므로 아토피염, 비염, 기관지 천식, 축농증, 독감, 중금속

중독 등을 없애준다.

 

 

 

어성초는 소염초이다.

 

어성초는 셀파민의 4만배에 이르는 항염효과로 몸 안팎의 염증을 제거하는 약초로 천연항생제라고 불리우며 축농증, 비염, 아토피염, 위염, 장염, 중이염,

간염 등의 염증질환에 탁월한 효과와 함께 피로회복 및 숙취, 염증, 구취제거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어성초는 청혈초이다.

 

어성초내의 이소쿠에르치트린 성분은 피를 맑게 해 주며 여성들의 자궁근종, 생리불순, 냉대하, 빈혈, 갑상선질활 등 여성질환에도 효과적이다.

 

고혈압, 저혈압, 심장병 극복

 

어성초의 루틴 성분은 모세혈관 강화작용과 이뇨작용으로 혈관에 가해지는 압력을 감소시킨다.

 

 

어성초 발효 엑기스 병뚜껑 모습이에요. 소주 뚜껑처럼 되어 있는데, 돌려서 따면 됩니다.

 

 

보광어성초 발효 엑기스는 질 좋은 생어성초를 선별하여 깨끗이 세척한 후 분쇄, 고속탈수 하여 착즙한 다음 여과시켜 5~7년 발효숙성시킨 제품입니다.
100% 순수 어성초를 벌꿀과 올리고당으로 발효 숙성시킨 엑기스는 “무방부제, 무색소, 무향료” 자연 그대로를 담았습니다.
엑기스는 어성초의 유효성분과 영양소로 특색 있고 감미로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성초 저온발효 제조 특허획득(제155667호) 어성초 와인 및 제조 특허획득(제0270791호). 심각한 환경오염과 일상생활속의 각종 공해 등 현대인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네요.


☺ 음용방법 및 보관방법
:대인 1일 2~3회 20㏄~25㏄ 드시되 온․냉수에 원액 비율 5:1, 어린이는 10:1 비율로 희석하여 식 전후에 관계없이 드십시오. 냉장보관

 

 

 

병의 측면에도 스티커로 제품 표기사항이 기재되어 있고, 유통기한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체험한 제품은 375ml 용량이에요.

 

 

보광 어성초 아토퓨어 로션의 박스 모습입니다. 아토로션은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고 흡수가 빠른 아토피 피부환자 전용 로션입니다.

제품에 함유된 어성초 성분은 아토피염 및 가려움증이 수반되는 피부트러블 개선효과가 탁월하며, 민감한 피부를 외부의 각종 유해성분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박스 측면에 바코드와 함께 제품용량 200ml, 성분, 제품의 특징이 자세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로션 통의 모습이에요. 샴푸나 일반적인 펌프 형태의 로션통과 비슷한 형태입니다.

 

 

 

제품 용기에 부착된 스티커 디자인이 참 예쁜편이에요. 어성초 이미지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자! 그럼 어서. 어성초 한잔 마셔볼까요?

 

 

병뚜껑을 개봉했어요. 아쉬운 점은 병뚜겅이 조금 위험하게 되어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만지지 않도록 주의되어야 겠어요.

병뚜껑을 안전한 것으로 교체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성초 발효 엑기스의 모습입니다. 둔탁한 색상이고, 침전물이 있을 수 있으니 잘 흔들어서 마셔주면 되겠죠.

 

 

 

어성호 발효 엑기스 한잔 하실래요...술이 아니므니다..건강 음료이므니다.

 

 

처음 마셔보기전 병을 잘 흔들어주었어요.

 

 

냉수 5 : 어성초 발효 엑기스 1 이렇게 5:1로 희석하여 마셔보았습니다. 약간 시큼한 냄새와 꽤 시큼한 맛이구요.

꿀이 들어있어서 약간 달짝찌근한 맛도 가미되어 있습니다.

 

 

 

제품에 용량 플라스틱 용기가 같이 있으니 어느정도 적당하게 양을 측정하여 물과 섞어서 마셔주면 되겠죠.

보광어성초 발효 엑기스는 질 좋은 생어성초를 선별하여 깨끗이 세척한 후 분쇄, 고속탈수 하여 착즙한 다음 여과시켜

5~7년 발효숙성시킨 제품입니다.

 

100% 순수 어성초를 벌꿀과 올리고당으로 발효 숙성시킨 엑기스는 “무방부제, 무색소, 무향료” 자연 그대로를 담았습니다.

 

[어성초 효능]
항암작용/정력증진/살균.항균.소염작용/방광.요도.자궁.치루.악창.탈홍.여드름 등의 염증치료
폐렴.중이염.축농증.변비.고혈압에 효능 有

 

어성초 효능을 보니 정말 건강에 도움이 되는 효능만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여성질환에도 도움이 많이 되고 있어서 어머니, 이모, 형수, 와이프 모두에게 추천해야겠어요.

 

 

 

자. 이번에는 어성초 아토퓨어 로션입니다. 제품 용기가 흰색이라서 산뜻한 느낌에요.

 

 

손등에 살짝 발라보았어요. 흰색이고, 매우 부드러우며, 향기가 매우 은은하고 부드럽게 퍼져나갑니다.

애기 피부에 발라줘도 좋을 것 같고, 겨울철 피부 보습에도 좋고, 아토피와 여드름을 고생하는 분들에게도

무척 좋을 것 같아요.

 

 

손등에 잘 펴발라 보았어요. 그렇게 번들거리지도 않고, 흡수가 잘 되고 향기가 아주 은은하고 산뜻합니다.

봄의 향기 같아요. 부드럽게 흡수후 손등의 피부가 아주 매끄러워졌답니다.

 

지금까지 보광 어성초 발효 엑기스 + 어성초 로션의 제품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이런 약초가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고, 보광 어성초 발효 엑기스의 맛은 처음에 적응하는데 시간은 걸리겠지만

건강을 위해서 매일 꼭꼭 챙겨 마셔야겠습니다.

어성초 로션은 아토피와 여드름이 있는 민감한 피부질환이 있는 분들이 사용하면 매우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