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철 필수품인 휘트니스팜 식염포도당 내 몸에 수분을 지키는 방법으로 운동시 필수품이네요.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에서 이번에 휘트니스팜 식염포도당 체험단에 선정이 되었어요.

체험단으로 선정해주신 담당자님께 감사드리고 본 리뷰에서 제품의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츠를 즐기신다면, 땀을 많이 흘리신다면, 야외활동이 잦으시다면 지금 휘트니스팜 식염포도당을
한번 선택해보세요.

휘트니스팜 식염포도당 박스 포장 모습이에요. 연두색과 녹색, 그리고 흰색 등으로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고,

제품 이름과 제품 특징이 겉에 잘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 판매 홈페이지 주소는 http://fitness0648.co.kr 이네요.

 

 

매우 위생적이고 휴대가 편리한 식염 포도당이네요.
먹는 이온음료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어요.

 

 

운동이나 노동으로 인한 땀의 발한으로 저하된 생리적 기능과 갈증유발, 탈수현상으로 저하된 생체기능을
정상적으로 회복시켜 줍니다.

 

 

수분과 식염 포도당을 함께 보충할 수 있어서 피로회복, 체온조절, 운동(작업) 능률의 향상 및 발한량
감소에 도움이 되는 식염포도당이에요.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이고요.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요.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이고요.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요.

박스 측면에 사용상의 주의사항이 적혀 있네요.

심장 순환기계 기능장애가 있으신 환자나 신장애가 있는 분, 긜고 저단백혈증이 있는 분들은 의사와 상담후 복용하시는 것이 좋겠죠.

사용기한은 2018년 10월 말까지에요. 5년이나 되네요. 장기간 보관하기가 정말 편리하네요.

 

 

한 알에 700mg 인데 전체가 500정이에요. 그럼 곱하면 얼마죠. 전체는 350g 이 되네요.

 

 

휘트니스팜 식염포도당은 어떤 분들에게 좋을까요?
1. 각종 스포츠(등산, 마라톤, 자전거, 골프 등)를 즐기시는분
2. 땀을 많이 흘리시는 분
3. 산업 현장에서 근무하시는 분
4. 찜질방, 사우나를 즐기시는 분
5. 야외활동이 잦으신분

 

 

1정 700mg 에는 염화나트륨이 200mg 들어있고, 포도당이 450mg 들어있어요.

원재료명은 정제염(국내산), 포도당(국내산), 스테아린산 이렇게 되어 있구요. 효능은 전해질 및 영양보급제랍니다.

하루에 3-4회, 1회에 1~2정 복용 하시면 됩니다. 연령과 증상에 따라서 적절히 증감해주면 됩니다.

 

 

휘트니스팜 식염 포도당의 모습으로 흰색 알약이고, 먹어보면 식염 포도당이라서 짭니다. 물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더 좋겠어요.

제품 섭취 방법에 대해서는 자세히 안나와 있네요. 씹어먹거나 물과 함께 먹거나 2가지 중에 하나의 방법으로 섭취하면 되겠죠.

짠맛을 싫어하신다면 물과 함께 섭취하고, 주변에 물이 없거나 짠맛도 괜찮으시다면 그냥 입에 넣고 씹어드셔도 됩니다.

 

 

휘트니스 식염 포도당은

운동이나 노동으로 인한 땀의 발한으로 저하된 생리적 기능과 갈증유발, 탈수현상으로 저하된 생체기능을
정상적으로 회복시켜 주고, 수분과 식염 포도당을 함께 보충할 수 있어서 피로회복, 체온조절, 운동(작업) 능률의 향상 및 발한량
감소에 도움이 되는 식염포도당이에요.

올 여름에 베트남으로 출장을 갈 계획이 있는데, 베트남은 한 겨울에도 한낮의 기온이 35도 이상으로 올라가거든요.

한국처럼 여름에 찜통더위까지는 안가지만 태양이 정말 강렬합니다. 올 여름에는 태국과 캄보디아, 라오스도 다녀올 일이 있는데,

반팔과 반바지를 항상 착용하지만 모기와 자외선, 그리고 오토바이 탈때에는 조금 기온차도 있으니 긴팔을 입기도 하거든요.

물론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야자수 열매나 열대 과일을 먹기도 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설사할 수도 있어서요.

이때 저는 휘트니스 식염포도당을 챙겨갈 생각입니다. 매우 위생적이고, 휴대하기 간편하고요. 나이를 먹어가니 여름에

땀도 많이 흘리기 때문이에요. 한국에서는 여름에 삼계탕도 많이 먹지만, 베트남에서는 삼계탕도 비싸거든요..

그렇다면 역시 휘트니스 식염포도당이 좋을 것 같아요.

추천드려봅니다.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