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킨팜 아몬드 폼클렌징으로 과다피지, 블랙헤드, 각질제거 쉽게 해결

 

 

 

스킨팜 아몬드 폼클렌징 체험단 제품이 도착했어요.
물티슈와 초코파이도 하나씩 같이 들어있네요.
110g 아몬드 폼 클렌징이 두개 들어 있어요.

 

 

과다피지, 각질 제거, 블랙헤드 제거에 효과적인 폼클렌징이에요.
넓어진 모공도 축소해주고, 화이트 헤드와 각질 제거에도 좋답니다.
이런 피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드려요.

 

 

제품은 처음에 스티커로 봉인이 되어 있어요.
포장 뒷부분에는 제품 특징과 사용법, 주요성분이 적혀 있어요.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이고, 사용기간은 6개월이라고 표기되어 있답니다.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이에요. 제조일자는 2013년 3월 15일 이후에
만들어졌네요.

 

 

스킨팜 아몬드 폼클렌징은 일반적인 튜브 형태입니다.

 

 

뒷부분에도 포장처럼 같은 설명이 표기되어 있어요.

 

 

뚜껑을 열어주면 역시 스티커로 밀봉이 되어 있네요. 스티커를 제거하고
사용해주면 되겠죠.

 

 

 

 

적당량을 취해서 손등에 임시로 발라보았어요.
매우 부드러웠고, 발림성도 우수하네요.
그다음 살짝 물을 묻히고 거품을 내면서 마사지하듯이 가볍게 문질러 보았습니다.
거품이 매우 잘 생기고 매우 부드럽네요.
마지막으로 물로 깨끗이 닦아주었어요. 피부가 매끄럽고 상쾌해진 기분입니다.
건조한 피부이신분들이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보습력이 오래 유지될 듯 합니다.
정말 촉촉하고 순하고 부드러운 아몬드 폼클렌징이네요.

 

 

 

 

 

 

 

스킨팜 아몬드 폼클렌징 제품은
보습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피부의 ph 손상없이 마일드한 세정력으로 피부의 노폐물과
화장 잔여물을 지워줍니다.
피지가 많거나 모공이 넓어진 피부의 세정에도 유리하며 유연한 피부보호막을
형성시켜 주며, 피부는 탄력있고 촉촉하며 한결 밝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줍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법] 적당량을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내어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닦아준 후 피부에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미온수로 헹궈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