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최초 목걸이형 터치가능 스마트폰케이스 픽스 스마트 빌폴드 

 

요즘 목걸이 카드지갑 사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죠.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 목걸이 카드지갑을 사용하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목걸이 카드지갑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한데요.   카드지갑에 카드와 함께 스마트폰까지 함께 수납하면 정말 편할텐데요. 이런 생각으로 탄생한 제품이 바로 픽스 스마트 빌폴드입니다. 

 

Package는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 있어요. 목걸이는 따로 분리되어 있고, 케이스 색상은 진한 갈색이네요. 전면부에서 제품 외형 모습을 알아보기 쉽게 되어 있고, 포장 후면부에는 제품의 특징과 픽스 홈페이지주소, QR 코드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개봉한 다음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주의사항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개봉을 해보았습니다...픽스 스마트 빌폴드 안에 품질보증서 종이 한장이 들어있어요...넥스트랩에 고리 부분이 금색이라서 더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픽스 스마트 빌폴드의 외형 모습부터 보실까요? 천연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하여 오래 사용해도 변형되지 않는 내구성을 지닌 제품이에요. 사피아노 가죽은 소가죽의 부드러운 부분을 선택하여 철망무늬로 패턴을 넣은 후에 다시 광택을 내는 기법이라고  하네요. 재질이나 내구성이 정말 좋아보이는데요. 형태도 오래 유지되고 오염에 강하여 때가 잘 타지 않는 특성을 지니고 있어서 명품 지갑에 많이 사용되고 있답니다. 픽스 스마트 빌폴드는 블랙, 네이비, 레드, 브라운, 레몬라임 이렇게 5가지 색상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픽스 스마트 빌폴드에 수납가능한 스마트폰 크기는 어떻게 될까요?
최대 5.5인치의 스마트폰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LG G2 를 사용하고 있어서 넣어보니
넉넉하게 수납이 됩니다. 픽스 스마트 빌폴드의 전체 크기는 96mm X 167mm 입니다.

 

 

고리 부분이 2중으로 되어 있고, 편하게 장착 및 탈착이 가능합니다.

 

 

목에 걸어서 편안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하자! 픽스 스마트 빌폴드는 목걸이형 제품으로 지갑과 스마트폰을 함께 넣어서 목에 걸어도  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아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 재질도 고급스럽게 특수 코팅되어 살에 닿아도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어깨에 걸 수도 있어요. 

 

 

 

 

픽스 스마트 빌폴드에는 3장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홀더가 있습니다. 타이트하여 카드를 넣어 보관하기 용이합니다. 단추도 있어서 혹시 모를 분실 염려를 방지하였습니다.

 

 

픽스 스마트 빌폴드 상단부를 가볍게 벌려서 스마트폰을 넣어주면 됩니다.

 

 

스마트폰 사용을 자유롭게  

스마트폰 케이스는 장착하고서 스마트폰 이용이 자유로와야 하는데요. 픽스 스마트 빌폴드는 목걸이 카드지갑이면서 스마트폰 케이스로 사용하기 간편합니다.  픽스 스마트 빌폴드 앞뒤로 터치가 가능한 특수 투명 PVC를 사용하여 스마트폰으로 동작하는 어떤 기능도 사용가능합니다.  

 

LG G2 스마트폰을 넣고서 사용해보니 터치감이 우수합니다. 픽스는 예전에 스마트폰 방케이스 제품으로 처음 알게된 제조사인데요. 픽스 스마트 빌폴드도 정말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 활용을 위해 뒷면에도 80 X 33mm 크기의 투명한 부분이 있어요.
스마트폰을 넣으면 후면카메라가 그 자리에 위치하게 됩니다.

 

 

픽스 스마트 빌폴드를 이용하면 비가 올때도 정말 편하구요. 그외 생활방수가 낙하방지 효과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쉬운점은 이어폰 단자를 위한 구멍은 따로 없네요.
스마트폰마다 위치가 다르므로 저는 없어도 상관 없는데요. 필요하신 분은 작은 구멍을
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픽스 스마트 빌폴드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

 

 

주머니가 없는 옷을 입을 때 편할 것 같아요. 바지 뒷주머니나 앞주머니에 넣으시는 분 도 있지만 왠지 불편해 보이더라구요. 또한 스마트폰 분실 위험이 줄어듭니다.
카드와 스마트폰을 함께 수납하므로 정말 편하답니다. 또한 스마트폰 날치기가 많은 동남아시아 여행시에도 정말 좋겠습니다. 

 

픽스 스마트 빌폴드는 목걸이 일체형 케이스라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분실위험도 없애고, 스마트폰의 기능은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본 후기는 앱스토리(http://supporters.appstory.co.kr) 에서 제품을 무상제공받아 작성한 사용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