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을 위한 체형보정용 언더웨어 < 아리탐 > 남성보정속옷

 

남성을 위해서도 체형보정용 언더웨어가 있네요.
남성보정속옷은 처음 착용해보았는데요. 체형보정도 되고, 겨울에는 보온효과도
있어서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보면 볼수록 더욱 맵시있게 체형보정이 되고, 강력한 가슴보정과 복부보정! 등보정! 등이 되는 남성보정속옷을
소개해드립니다. 우수한 통기성원단으로 사계절 거부감없는 착용감이 좋은 것 같아요.

제품은 비닐포장이 되어 있습니다...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장롱 속에 오래 보관해도 습기로부터 괜찮은 포장이네요.

사이즈는 M과 L 사이즈가 있는데, 저는 L 사이즈로 주문하였답니다. 제품명은 아리탐 맨즈타이핑 팬츠 입니다.

 

 

 

포장 지퍼백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중국산이고, 제품 홈페이지 주소는 http://aritam.com 입니다.

제품의 특징을 알아보면 몸에서 증발하는 수증기를 섬유가 흡수하여 열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소재자체가 매우 따뜻합니다. 겨울철에 입으면 군대시절 입던 쫄쫄이 생각이 나는데요. 발열 기능이 있는 남성보정속옷 아리탐 입니다.

 

 

섬유가 여성들의 스타킹 보다는 두꺼운 느낌이에요. 자전거 탈때 입는 자전거 의류보다는 얇은 느낌도 들구요.

섬유와 섬유 사이 에어층이 있어서 단열 효과가 발휘됩니다. 열이 밖으로 나가지 않게 보호해준답니다.

 

 

다리쪽 부분에는 좀더 두터운 고무밴드 느낌의 섬유소재가 있어서 착용하였을 때 다리 부분도 꽉 조여주는 느낌이 듭니다.

섬유추가로 보다 촉감이 촉촉하면서 부드럽습니다.

 

 

다시 봐도 남성용 쫄쫄이 느낌이 드는 남성보정속옷입니다. 신축성이 뛰어난데요. 스트레치 소재로 착용감이 매우 우수합니다.

 

 

보습성이 뛰어난 섬유를 사용항뎌 정전기 발생도 거의 없네요. 손으로 만져보니 촉감도 부드럽고 착용하였을 때

꽉 조여주는 체형보정 기능도 좋아보이고, 착용감도 편안한 느낌입니다.

 

 

허리 부분을 두손으로 벌려보았더니 신축성이 매우 우수하네요.

아리탐 남자보정속옷은 5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맨즈파워웨이스트 / 맨즈스포츠팬츠 / 맨즈복서팬츠 / 맨즈 파워팬츠 그리고 맨즈 타이핑팬츠가 있습니다.

저는 이중에서 맨즈 타이핑 팬츠를 입어보았어요.

 

 

허리 쪽 뒷부분에 태그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신장이 표기되어 있네요.

 

 

 

 

 

 

아리탐남자보정속옷은 남성을 위한 체형보정용 언더웨어로 간편하게 착용하고, 날씬하게 조여주는 남성전용 뱃살보정속옷이에요.

허벅지 부분에 중간중간 날씬하게 조여주는 부분이 있답니다. 보정력과 착용감을 높여주는 부분밴딩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바로 착용을 해보았어요..신축성이 뛰어나고, 착용감이 매우 우수합니다. 겨울철에는 보온성도 매우 좋네요..

뱃살 나온 남성들에게 추천드려보는 남성보정속옷이에요.

 

 

 

아랫배 부분을 중점적으로 눌러주어 슬림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네요.

 

 

원단이 탄탄한 느낌이 드는데요. 말려올라가거나 겉옷에 티나지 않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입체적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힙업 효과가 좋아보입니다.

 

 

 

맨즈타이핑 팬츠는 95 M 사이즈와 100 L사이즈가 있습니다. 폴리 80%와 스판 20%로 되어 있어요.
보정력이 매우 강하고, 속이 비치는 정도는 약간 있구요. 두께감은 얇은 편에 속한 답니다.

 

 

 

안에 입은 팬티가 약간 비치기는 하지만 비치는 정도는 중간 이상정도 입니다.

 

 

 

 아리탐남자보정속옷은 여유증으로 고민이신분, 뱃살이 고민이신분, 완벽한 핏을
원하시는 분, 그리고 운동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추천할만한 남자보정속옷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