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제없이 사용하는 초극세사 친환경수세미 와이즈와이프 수세미

 

 

 

 

와이즈와이프 초극세사 친환경 항균 수세미!

 

 

우리집 설겆이, 청소, 하루 한장으로 세균 걱정 없이 할수 있네요.

롤 타입이에요. 간편하게 뜯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각종 생활때, 창틀의 먼지, 세면대, 욕조, 양변기와 바닥까지 화장실 청소하는데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기름 낀 접시 설거지와 후드, 계수대, 냉장고 청소, 그리고 자동차 세차까지 가능한
만능 수세미 입니다.

 

 

 

 


폴리프로필렌 100%로 이루어져 닦임성이 아주 우수합니다.
또한 자체 항균기근을 가지고 있어서 위생에도 좋구요.
가벼워서 사용이 편리하네요. 그외 화학적 안정성, 인체 무해성, 양면 수세미로
사용가능까지! 초극세섬유라서 잔여물이 남지 않고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총 60매 제품으로 일회용이 아니라 2~3번 빨아서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아요.
한 번 쓰고 버리지 않고 빨아서 2~3번 까지 재활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뒷면은 매우 부드럽습니다. 부드러운 면으로는 행주로 사용하면 되구요.

거친 앞면은 설거지나 찌든 때 청소에 탁월하네요. 앞면, 뒷면이 다르다보니
사용하는 상황에 따라서 구분하여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한장씩 뜯어쓰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예쁜 연노랑색을 띄고 있어요.

주방에서 와이즈 와이프 초극세사 친환경 항균 수세미를 사용해보았어요.
세제없이 수세미만 사용하여 주방에 기름때도 잘 제거할 수 있네요.

 

 

 

 

 

 

 

초극세섬유라 그런지 큰 힘 들이지 않고 또 세제없이 청소가 가능한 점이 좋네요.
화장실 청소나 많은 양의 설거지를 할때에 좋을 것 같아요.
친환경 수세미이고, 빨아쓰는 수세미라서 경제적으로도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블로슈머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