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레버 6포트 고속멀티충전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10월 10일 토요일날은 가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추적추적~~~ 비가 그치면 나뭇잎도 더 많이 떨어지고 바람도 더 많이 불고 기온도 뚝 떨어지겠네요. 올 겨울은 덜 추웠으면 좋겠고, 눈도 적게 내리면 좋겠어요. 아침에 출근할때마다 블루투스 이어폰 챙기고, 스마트폰 챙기고, 태블릿 챙기느라 바쁜데요. 물론 충전 케이블도 챙겨야 합니다. 5개짜리 멀티소켓이 항상 꽉 차 있어서 선도 복잡한데요. 이럴때 멀티충전기를 사용하면 선도 깔금해지고 좋더라구요.

이번에 사용해본 멀티충전기는 클레버 6포트 고속멀티충전기 입니다.

 

 

 

 

클레버 6포트 고속멀티충전기 박스 포장 모습이에요. 흰색과 검정색 2가지 색상의 제품이 있는데 박스 포장은 매우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클레버 6포트 고속멀티충전기 본체가 먼저 보입니다.

 

 

 

클레버 6포트 고속멀티충전기는 40W의 강력한 파워와 6포트를 장착한
동급 최강의 프리미엄 고성능 멀티 충전기 입니다.

 

 

 

 

제품 구성은 본체, 설명서, 받침대, 그리고 전원케이블 이에요.

 

 

 

 

받침대가 있어서 정말 편리하네요.

 

 

 

최대 40W 8A의 고출력으로 5V용 모든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요.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쾌속 충전할 수 있어서 편리한 클레버 6포트 고속멀티
충전기 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디지털카메라, MP3 플레이어,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충전지, 액션카메라, 전자담배까지...

 

 

 

 

 

전원이 연결되는 부분입니다.

 

 

 

 

먼저 태블릿, 블루투스 이어폰, 스마트폰을 충전해보기로 하였어요.

 

 

 

 

클레버 6포트 고속멀티충전기는 6포트를 장차하여 6대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 가능합니다. 클레버 6포트 고속멀티충전기를 사용하면 선정리도 깔금해집니다. 클레버 6포트 고속멀티충전기는 보다 진보된 AI 기술 적용으로 충전기기들의 전류량을 지능적으로 식별하여 최적의 속도로 충전시켜 줍니다.

또한 Charge Control Function 기술적용으로 스마트기기 충전시 생길 수 있는 배터리셀에 전기적충격을 보호합니다.

각 포트당 최대 2.4A를 출력하고 과전압, 과충전 다중보호회로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이 사용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