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향기나는 스마트폰 터치장갑 픽스스마트 터치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12월이네요. 연말연시가 얼마 안남았습니다.
추운 겨울에도 스마트폰은 항상 사용하죠. 따뜻한 겨울을 위해서 선물용으로 좋은
픽스 스마트 터치 장갑을 사용해보았어요.

 

 

 

카메라 촬영용 장갑은 2,3가지 사용해보았는데요..겨울용 스마트폰 터치장갑은
처음 사용해보았습니다...터치감이 정교하고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픽스스마트 터치는 여러번 세탁하여도 터치감이 유지되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향기가 은은하게 나서 불쾌한 석유냄새 없는 상쾌한 착용감이 특징이에요..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 좋고, 운동시에도 사용하기 좋은 신축성이 뛰어나답니다.

 

 

 

포장 케이스 뒷면에 제품의 특징이 자세하게 나와 있네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모든 정전식 터치스크린 기기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겨울용 스마트폰 터치장갑 픽스스마트 터치 는 울 소재를 사용하였어요.
울이 75% 이상 사용되어 손을 더욱 따뜻하게 보호해줍니다.

 

 

 

손목 쪽에 픽스 로고가 보이네요...

 

 

 

향기나는 스마트폰 터치장갑 픽스스마트 터치는 복잡한 멀티 터치도 가능한 반응속도를 보여줍니다...

빠르고 정확하게 터치할 수 있어서 추운 겨울철 손이 시리지 않고 SNS도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보온성도 우수하고 터치감도 고퀄리티라서 선물용으로 아주 괜찮은 스마트폰 터치장갑이네요.

 

 

 

 


모바일 게임, SNS, 메신저도 문제없는 터치감이 높은 터치장갑이에요.

 

 

 

픽스 스마트 터치는 울 75% 이상이 함유된 고급 원사를 아낌없이 사용하여
도톰하고 폭신한 터치장갑이에요..한겨울 극한의 추위에도 손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울 소재의 보온성이 아주 좋은 것 같네요.

 

 

 

 

픽스스마트 터치는 손목까지 꽉 잡아주는 시보리원단을 사용하여 찬 바람이 옷 깃으로
스며들 염려가 없어요. 내구성이 높은 고급 원사로 오래 사용하여도 늘어남이 적습니다.
색상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겨울양 타입에는 마룬, 그레이, 와인, 블루 4가지 색상이 있네요.

스트라이프 타입에는 7가지 색상이 있어요.

크레이&블루, 그레이&레드, 그레이&블랙,
다크그레이&오렌지, 다크그레이&블루, 네이비&그레이, 레드&그레이 이렇게
색상도 다양하게 있어요.
추운 겨울철 스마트폰 사용시 터치장갑 픽스스마트 터치를 사용하면
손도 덜 시리고 정교한 터치감으로 스마트폰 사용하기가 좋을 것 같네요.

 

 

이 제품은 ()휴먼웍스에서 제공 받아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