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파이 선글라스 & 뉴발란스 선글라스 DISCORD VINTAGE TORT GREEN 

이번에 스파이 선글라스 & 뉴발란스 선글라스를 사용해보았어요..선글라스가 포장된 박스와 함께 하드케이스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요.. 

 하드케이스를 열어보면 안에 스파이라는 영문표시가 있네요.. 

 하드케이스는 정말 튼튼하여 여행갈때 가지고 가면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시력이 좋지 않아서 선글라스를 잘 사용하지는 않는 편인데요...안구건조증도 있고..눈이 커서 태양이 밝은 날에는 눈부심이 심해서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너무 편안하고 좋더라구요.. 

뉴발란스 선글라스는 안정감과 내구성이 좋은 프레임을 사용해요.. 

  

 포장박스를 개봉해보았어요.. 

 보증서, 스티커, 그리고 뉴발란스 선글라스 본체가 들어있어요. 

 선글라스는 별도로 비닐로 쌓여져 있네요.. 

   

 뉴발란스 선글라스는 눈부심을 막아주고 외부충격에강한 레드 폴리카보네이트 렌즈를 채택하였어요.. 

 뉴발란스 선글라스는 착용감이 편안해서 좋답니다. 뿔테 형태의 선글라스이고....빛투과율도 좋아보이고...UV 차단 효과도 확실할 것 같아요. 

 뉴발란스 선글라스 제품이름은 DISCORD VINTAGE TORT GREEN 선글라스 인데요.. 

약간 빈티지 감성이 묻어짔죠.. 

 프레임은 TR90 렌즈는 폴리카보네이트 ARC가 사용되었어요.  

 검정색 플라스틱 프레임이 두터워서 안정감이 더 뛰어나네요. 

 접고 펼때에도 안정적이에요. 

 뉴발란스 선글라스는 명확한 시야 확보와 자외선 100% 차단효과로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 줍니다. 

 뉴발란스 선글라스는 코받침이 높게 구성되어 있어 착용감이 우수하네요. 

직접 착용해보았습니다. 

 뉴발란스 선글라스 DISCORD VINTAGE TORT GREEN 디자인도 상당히 괜찮고 편해보이죠. 

 여름뿐만 아니라 자외선이 강한날은 항상 눈을 보호해줘야 하는데요. 

 운전중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뉴발란스 선글라스는 명확한 시야 확보와 자외선 100% 차단효과로 눈을 제대로 보호하면서 멋진 패션 소품이 되네요. 

  

  

  

 야외 나갈때 패션용으로도 아주 멋진 뉴발란스 선글라스 입니다.  

 저는 위 뉴발란스 선글라스를 소개하면서 업체로부터 무료 제품을 제공받고 직접 사용해본 후 객관적으로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